‘할인은 기본’ 7월 호텔 프로모션,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할인은 기본’ 7월 호텔 프로모션, 당신의 선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 프리패스 캠페인, 남성 스파 트리트먼트 등 다양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7월에 들어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미니바, 룸서비스 할인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7월 8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는 1주년 기념(1st Anniversary)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 뷔페 무료 제공 및 체크인 시 고객의 즉석 추첨을 통해 각각 스위트, 클럽, 디럭스 객실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스파 이용권, 세빛섬 요트 이용권, 클럽 라운지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1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호텔 공식 페이스북에서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클럽 및 디럭스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 기념 와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아울러 8월 말까지, 호텔 투숙 고객은 객실 내 미니바 아이템을 품목별로 45%부터 55%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년 간 가장 인기가 높았던 룸서비스 Top 5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메뉴별로 30~40%, 탄산음료 및 맥주는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박을 예약하면 1박이 돌아온다!

데일리호텔은 국내 호텔이나 펜션, 리조트 등 어디든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예약하고 7박을 하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1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이날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데일리 7+1 프리패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국내 호텔이나 펜션, 리조트 등 어디든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예약하고 7박을 하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1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에 도입된 데일리호텔의 1박 무료 프리패스는 적립부터 사용까지 고객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간 내 데일리호텔에서 예약한 모든 스테이 예약 1건당 하나의 스탬프가 적립된다. 최소 결제 금액이나 추가 인증 절차 등 까다로운 조건이나 번거로운 절차를 없앴다. 데일리호텔에서 예약 후 체크아웃이 완료되면, 앱 내 첫 화면에 보이는 나만의 스탬프 카드에 자동으로 스탬프가 찍힌다. 7번의 스탬프가 찍히는 과정도 데일리호텔 앱을 열면 바로 보이는 나만의 홈 화면에서 한 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총 7번의 스탬프를 찍어 카드를 모두 채우면 1박 프리패스가 발급된다.

사용 방법 역시 간단하다. 프리패스를 보유한 고객은 자유롭게 프리패스 사용 시기나 사용처를 정할 수 있다.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객실 유형이나 주말이나 평일 예약 시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곳으로 예약 가능하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트리오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 아트리오의 인기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아트리오 베스트 쉐어링 세트’를 8월 말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 아트리오의 인기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아트리오 베스트 쉐어링 세트(Atrio’s Best Sharing Set)’를 8월 말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아트리오는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도록 가장 사랑받는 메뉴들로만 엄선하여 세트를 구성했다.

세트 메뉴는 ‘시저 샐러드’, ‘프로슈토 햄과 멜론’ 애피타이저로 시작해 ‘랍스터 파스타’와 소고기 등심, 양고기 등의 육류와 랍스터, 연어,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듬 육류와 해산물 플레이트’로 이어지며 파나코타와 티라미수, 허니 초콜릿 무스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이탈리안 디저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더불어,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원한 서머 에이드도 함께 제공된다.

남성 스파 트리트먼트 ‘쎄드라 포 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10월 31일까지 록시땅의 남성 화장품 라인인 쎄드라를 이용한 ‘쎄드라 포 맨 트리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10월 31일까지 록시땅의 남성 화장품 라인인 쎄드라를 이용한 ‘쎄드라 포 맨 트리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쎄드라(Cedrat)는 프로방스의 황금섬 코르시카에서 발견된 신비의 시트러스 과일이다. 쎄드라는 불규칙하고 독특한 모양, 두껍고 거친 껍질을 가지고 있어 남성의 본래 모습처럼 자연 그대로의 거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땀과 기름으로 인한 남성들 피부의 고질적인 문제인 피지를 정돈하고 활력을 부여해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를 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쎄드라 포 맨 트리트먼트’는 딥 클렌징 페이셜 트리트먼트(45분)와 함께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두피를 비롯한 목, 어깨, 허리 등을 집중 케어, 일상생활에서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줘 밸런스 회복 및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포커스 두피 & 등 마사지(35분)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