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이제 TV CF로 만난다!
상태바
티웨이항공, 이제 TV CF로 만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방영, 관련 이벤트도 준비
티웨이항공이 TV CF를 통해 고객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TV CF를 통해 고객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TV CF는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로 자리 잡은 대구경북 지역에서 방영 중이다.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두 남녀, 비용을 하나하나 따져 보면 더 합리적인 가격의 티웨이항공으로 다낭 여행을 떠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귀에 쏙쏙 박히는 중독성 강한 티웨이항공의 로고송과 티웨이꽃게춤도 광고의 매력 요인이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둔 만큼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한 CF가 첫 선을 보인 것이다.

TV CF의 첫 론칭을 기념해 티웨이항공은 관련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티웨이항공의 페이스북에서 해당 CF를 공유한 뒤 CF에 나오는 노선을 댓글로 남기는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다낭 왕복 항공권과 커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TV CF 론칭을 통해 고객분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8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 등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특가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