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상태바
특급호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스 특전과 베트남 호텔 이벤드 등 잇따라
씨트립코리아는 글래드 호텔스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씨트립x글래드 호텔스 프로모션’을 2주 동안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저렴한 가격에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씨트립, 전국 글래드 호텔스 특전 단독 제공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씨트립코리아는 글래드 호텔스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씨트립x글래드 호텔스 프로모션’을 2주 동안 진행한다.

서울에 위치한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물론 ‘메종-글래드 제주’까지 국내 모든 지점에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6월 14일부터 27일까지, 투숙 기간은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지점마다 주어지는 특전은 각각 다르다.

우선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예약자에 한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2인 이용권(1인 2만 2000원 상당)과 주중 14시까지 머무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스탠다드 트윈 및 슈페리어 더블, 글래드 하우스 투숙객이라면 미니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예약 시 2층에 위치한 ‘비스트로 자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과 생맥주 2잔 쿠폰이 증정된다.

현재 씨트립에서 글래드 호텔 여의도 스탠다드 더블룸이 10만 원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스탠다드 트윈룸이 11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휴가철인 8월 초 가격도 각각 9~10만 원대, 15만원 이하로 검색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스탠다드 더블 및 트윈 모두 현재 8만원 대에 예약 가능하다.

각 호텔 예약은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호텔명으로 검색하거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떠나고 싶은 베트남 여행지 및 호텔 선택하면 경품 혜택

호텔스컴바인은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4’의 첫 방영을 기념해 ‘베트남 최고의 호텔을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4’의 첫 방영을 기념해 ‘베트남 최고의 호텔을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호텔스컴바인과 tvN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tvN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베트남 대표 여행지 5곳의 인기 호텔을 확인한 뒤, 가장 가보고 싶은 지역과 호텔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명에게는 베트남 여행 지원금 50만원을 비롯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1박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인형과 스마트링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 3일 동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