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국내 vs 긴 해외’ 올 여름 휴가지 선택은?
상태바
‘짧은 국내 vs 긴 해외’ 올 여름 휴가지 선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 국내 여행, 110일 간의 세계일주 등 다양
익스피디아가 준비한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은 강원, 충청, 인천 등 서울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인기 호텔 총 61곳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익스피디아,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익스피디아가 준비한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

예약은 7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강원, 충청, 인천 등 서울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인기 호텔 총 61곳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익스피디아가 분석한 국내 인기 휴양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강원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행 기간은 8월 말까지로 이번 여름 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강원속초 라마다호텔 숙박 시에는 호텔 사우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과 인천의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에서는 숙박객 2인에게 조식을, 센트럴프라자호텔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도 다수 포함됐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양양의 투와이 호텔, 이엘 호텔, 지오 리조트는 50%, 단양의 도고 글로리 콘도와 화성의 스타즈 호텔 동탄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대전의 롯데 시티 호텔 대전, 홍천의 켄싱턴 리조트 청평, 천안의 신라스테이 천안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상품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다.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110일 간의 세계일주

하나투어는 27개국 41개 기항지를 110일에 걸쳐 방문하는 세계일주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27개국 41개 기항지를 110일에 걸쳐 방문하는 세계일주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탑승하는 크루즈선 ‘씨 프린세스’는 410개의 개별 발코니 실을 비롯해 1000여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탑승하는 승무원만 900명이 넘는 초호화 크루즈선이다. 24시간 언제나 식사가 가능한 애니타임 다이닝, 주변을 조망할 수 있는 15층 전망대, 수영장과 스파 등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조깅트랙과 피트니스센터 등 운동시설과 함께 요가, 필라테스, 댄스 강좌 등 선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쇼핑센터와 극장, 공연 스테이지, 나이트클럽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하는 세계일주는 인도양을 따라 동남아와 중동지역을 거쳐 이집트의 수에즈 운하를 건넌다. 지중해에 들어서면 해안선을 따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지역을 기항하고, 영국을 거쳐 대서양을 횡단하게 된다. 대서양을 건너 캐나다를 시작으로 미국을 거쳐 중남미의 파나마 운하를 통과해 태평양을 횡단한 후 호주로 돌아오며 110일간의 세계일주를 마무리 한다.

본 상품은 2018년 6월 4일 인천에서 출발해 27개국 41개 도시를 방문한 후 110일 뒤인 2018년 9월 21일에 인천에 도착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