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 모드’ 무더위 날려줄 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본격 여름 모드’ 무더위 날려줄 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피크닉 위한 패키지, 숙박 프로모션 등 다양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와 구로는 한강 피크닉을 위한 ‘블루밍 데이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휴가철을 앞두고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인어쇼 보고 그림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 플라넷'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와 구로는 한강 피크닉을 위한 ‘블루밍 데이아웃(Blooming Day Out)’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데이아웃(Blooming Day Out)’ 패키지는 다양한 해양생물 체험과 피크닉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침구류로 구성된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해양생물 체험, 인어쇼를 관람 할 수 있는 '아쿠아 플라넷 63' 이용권 △'63 아트 미술관' 관람권을 각 2매씩 제공하고, 야외 활동에 유용한 피크닉 매트 1개도 포함돼 있다.

또한 ‘블루밍 데이아웃'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는 한강 피크닉을 완성해 줄 4종 팩 와인을 특별 증정한다.

6월 투숙 한정 깜짝 3박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른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여름 맞이 2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른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여름 맞이 2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선보인다.

먼저 봄맞이 2+1 프로모션에 이어 깜짝 2+1 할인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5월 24일부터 6월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제공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박에 52만 원부터이다.

부산, 경남 시민만을 위한 이벤트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당일 객실 최저가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6월 3일, 9일, 10일 제외). 체크인 시 부산, 경남 지역 거주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해야한다

재규어와 함께하는 ‘로맨틱 드라이빙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퍼포먼스 카의 대명사 재규어와 함께 제주 여행에 품격을 더하는 로맨틱 드라이빙 패키지를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퍼포먼스 카의 대명사 재규어와 함께 제주 여행에 품격을 더하는 로맨틱 드라이빙 패키지를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 여행의 추억을 담아줄 수 있도록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가 대여되며, 6월 6일까지 투숙 시 1박 당 10% 할인 혜택과 아침 또는 점심 2인이 제공된다.

로맨틱 드라이빙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XJ를 경험할 수 있다.

지중해의 고급 요트를 떠올리게 만드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품위 넘치는 자태, 그리고 재규어다운 압도적 퍼포먼스를 모두 충족시키는 재규어 XJ는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으로 최상의 가치를 지키고 있다.

서울 도심뷰 갖춘 야외수영장 ‘스카이풀’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스카이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펜타즈 호텔

이외에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스카이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썸머 스카이풀 패키지는 스위트와 슈페리어 스위트 2종 구성이다. 2인 기준으로 혜택이 주어지는 스위트에는 ▲스위트룸 2인 숙박권 ▲야외수영장 스카이풀 2인 이용권 ▲피트니스 2인 이용권 ▲웰컴 하우스 레드와인 1병 ▲와인바 라비앙로즈 드링크 2잔 ▲스파 50%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3인 기준인 슈페리어 스위트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3인 숙박권 ▲스카이풀 3인 이용권 ▲피트니스 3인 이용권 ▲웰컴 하우스 레드와인 1병 ▲라비앙로즈 드링크 3잔 ▲스파 5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조식은 스위트와 슈페리어 스위트 각각 2만원과 3만원을 추가하면 기준인원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