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홍콩 출발 일정 특가 판매
상태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홍콩 출발 일정 특가 판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출발 보이저호 1&2번째 승객 선실요금 최대 20% 할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2017년 휴가철을 겨냥해 아시아 베스트 크루즈선인 14만톤 보이저호의 홍콩 출발 일정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2017년 휴가철을 겨냥해 아시아 베스트 크루즈선인 14만톤 보이저호의 홍콩 출발 일정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2017년 홍콩 출발 보이저호를 예약하는 승객에 한해 2인실 기준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의 선실요금을 인당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아시아 대표 여행지인 일본(오키나와), 중국(산야), 대만(타이페이 & 카오슝), 베트남(다낭 & 나트랑)을 기항하는 상품이다.

2017년 7월 ~ 9월 사이 홍콩에서 출발하는 보이저호의 거의 모든 일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에만 적용되는 프로모션이기에 올 휴가철을 맞이해 아시아를 더욱 새롭고 럭셔리하게 여행하려는 한국고객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2014년 12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친 아시아 운항 대표 14만톤 급 보이저호는 16만톤 급 크루즈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공파도타기 시설에서 시작해 다양한 인터내셔널 다이닝, 세계 최초의 가상 발코니 캐빈을 선보이며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높은 크루즈선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밖에 길이 183m 4층 높이의 프라머네이드 선내 중앙거리에는 다양한 면세샵과 카페가 즐비해있으며 아이스링크, 암벽 등반 시설, 실내 외 수영장과 자쿠지, 드림웍스 대표 캐릭터인 슈렉, 쿵후 팬더 마다가스카의 캐릭터 퍼레이드 등 아시아 베스트 크루즈선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