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잡는 특급호텔, 5월을 달군다
상태바
여심 잡는 특급호텔, 5월을 달군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러포즈 이벤트부터 레이디스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밤하늘과 함께 루프톱 바에서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 프러포즈 데이(Happy Propose 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결혼의 계절인 5월을 맞아 예비 신부들을 설레게 할 호텔업계의 프로모션이 잇따르고 있다.

시원한 밤하늘 아래 마음 전하는 프러포즈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밤하늘과 함께 루프톱 바에서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 프러포즈 데이(Happy Propose Day)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프러포즈 데이 프로모션은 21층 남산 바로 아래 루프톱 바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로 꽃다발,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프러포즈 영상을 노출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10시부터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텔스컴바인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서울 도심 호텔 4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서울 가든호텔은 한강공원과 홍대거리와 가까이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사진/서울 가든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은 한강공원과 홍대거리와 가까이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앤틱한 인테리어로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리플 객실 혹은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권과 스킨 앰플 등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레이디스 패키지(LADIES PACKAGE)’를 판매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이 올 12월 22일까지 선보이는 ‘프렌즈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권과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힐튼 델리팩을 제공한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이 올 12월 22일까지 선보이는 ‘프렌즈 패키지(F.R.I.E.N.D.S Pacake)’는 디럭스룸 1박권과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힐튼 델리팩(조각 케이크 1개, 타르트 1개, 에끌레어 1개, 마카롱 3개, 포지 와인 3병)을 제공한다. 또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뷔페 조식과 사우나 50%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친구들과 피맥(피자+맥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로 남대문에 위치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이다.

이 호텔의 ‘해피 걸스 데이 패키지(Happy girls day package)’는 객실 1박 숙박권과 테이크아웃 피자와 맥주 3병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16층 파노라마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 혜택과 파노라마 라운지 칵테일 2+1 쿠폰, 조식 3인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소파처럼 변형이 가능한 소파베드 셋업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어 파자마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

교대역에 위치한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은 놀랍게도 전 객실이 복층으로 이뤄져있고, 부엌과 세탁 시설이 포함돼 있다. 흡사 가정집을 방문한 듯한 느낌의 편안한 파티를 원한다면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이 제격일 것.

‘여인들의 우정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층은 거실, 2층에는 침대가 배치된 최고층 스위트 객실을 배정해준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뚜레쥬르 교대점 케이크 교환권 1매와 호텔과 연결돼 있는 아웃백의 10% 추가 할인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