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업협회, 여행·관광산업 발전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상태바
한국여행업협회, 여행·관광산업 발전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5.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무승 회장 “민·관·학 협력으로 여행산업 미래 성장 동력 확보할 것”
한국여행업협회는 여행·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오는 3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다. 양무승 한국여행업협회 회장은 여행산업이 미래경제성장 동력으로 나아가기 위한 지혜를 모으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한국여행업협회는 ‘국격상승 비결 관광에서 찾는다’란 주제로 여행·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오는 31일 오후 2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여행·관광산업의 위기의식이 고조된 가운데 새 정부가 펼쳐나가야 할 관광정책에 산업현장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장병권 호원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변정우 경희대학교 교수와 이희찬 세종대학교 교수의 주제발표로 토론이 진행된다.

토론회 패널은 김진구 하나투어 대표이사, 김상태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본부장, 박용석 한국소비자원 부장, 심창섭 가천대학교 교수, 이창훈 여플 대표이사, 함영훈 헤럴드경제 부장이 참석한다.

이번 토론회는 여행·관광산업의 위기의식이 고조된 가운데 새 정부가 펼쳐나가야 할 관광정책에 산업현장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양무승 한국여행업협회 양무승 회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오늘의 여행·관광산업을 조망하고 미래경제성장 동력이자 일자리 창출의 보고로 나아가기 위한 지혜를 모으고자 마련했다”며 “여행·관광산업이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자 새 정부와 함께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