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먹거리 업그레이드로 고객잡기 나서
상태바
특급호텔, 먹거리 업그레이드로 고객잡기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개장, 참치 프로모션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5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먹거리를 통해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개장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5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제이제이 델리의 이규동 주방장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약 30가지의 이탈리안 메뉴를 준비했다. 이곳을 찾은 고객은 최상의 재료를 이용한 녹진한 이탈리아 요리의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대다수의 요리는 2만원 중반대로 부담이 없다. 요리로는 이탈리아 남부 지방에서 유래된 작은 도넛츠모양의 오르키에테 파스타 면을 이용한 버섯 크림 파스타, 송아지 뒷다리 정강이 부위를 화이트와인을 부어 푹 고아낸 찜요리로 밀라노 지방을 대표하는 요리인 오소 부코(Osso buco), 지방이 적고 탄력 있는 피에몬테 지방의 소고기를 이용한 등심 스테이크, 진한 과육이 일품인 칸탈로푸 멜론과 이탈리아산 파르마햄을 곁들인 프로슈토 등이 있다.

오픈키친을 통해 주방장이 요리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제이제이 델리는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입구쪽에는 아늑한 식사 시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부스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의 앞 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봄을 맞이해 야외공간인 제이제이 가든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유럽의 아늑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제이제이 가든은 탁트인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천상의 맛 참치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천상의 맛이라 불리는 최고급 생 참치로 구성된 참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천상의 맛이라 불리는 최고급 생 참치로 구성된 참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참치는 고단백이면서도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좋으며, DHA, EPA, 셀레늄 등을 함유해 뇌세포활성 기능과 노화작용을 낮춰준다. 또한 오메가3가 함유돼 있어 남성에게 좋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생참치를 맛볼 수 있는 점심 메뉴는 풍부한 가츠오 향의 해산물과 야채 찜, 생참치를 곁들인 모듬 생선회, 와규 소고기 스테이크, 셰프의 추천 요리, 지리 그리고 후식이 12만원엔 준비된다.

저녁 메뉴는 감태와 곱창 김으로 즐기는 해선 샐러드를 시작으로 신선한 생참치를 곁들인 모듬 생선회, 전복찜, 와규소고기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구이, 셰프의 추천 요리, 생참치를 곁들인 호화로운 덮밥, 소바와 후식까지 푸짐하게 준비되는 3 코스요리를 18만원에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라운지 바의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

신라스테이 제주의 뷔페레스토랑 카페는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제주는 6월 징검다리 연휴와 본격적인 제주 관광 성수기를 맞아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의 핫플레이스인 루프탑 라운지 바의 생맥주와 안주 플레이트가 포함돼, 여행지에서의 색다른 ‘나이트라이프’를 선사한다. 낮에는 빡빡한 여행일정을 소화하고, 밤에는 여유롭게 여행지에서의 또다른 즐거움을 찾는 젊은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신라스테이 제주의 뷔페레스토랑 카페는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낮에는 전면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을 맞으며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돼, 테라스에 앉아 밀라노 명품 커피 브랜드인 COVA 커피와 함께 제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저녁에는 재즈 선율이 흐르는 트렌디한 분위기의 루프탑 바로 운영되어 제주의 야경을 감상하며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