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신혼여행박람회서 만나요” 세계 허니문 리조트 ‘총출동’
상태바
"5월 신혼여행박람회서 만나요” 세계 허니문 리조트 ‘총출동’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몰디브 푸껫 맞춤 상담...‘신혼여행 어디로’ 고민 해결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푸껫, 발리 등 주요 신혼 여행지의 상품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살펴볼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5월 신록의 계절, 강남의 한 호텔에 예비 신랑신부들의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허니문리조트가 주최하는 신혼여행박람회가 5월 20일(土)과 21일(日)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19시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5층 오키드 룸에서 열리기 때문이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와  6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무료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허니문리조트의 직영 사무실이 있는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푸껫, 발리 등 주요 신혼 여행지의 상품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살펴 볼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는 호텔과 항공사 렌터카 회사 등 허니문리조트의 협력업체들도 참여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부, 보라카이, 코사무이. 코타키나발루, 코창 코쿳, 까오야이, 다낭 등 동남아 유명지역은 물론이고 호주, 유럽, 아프리카, 칸쿤, 모리셔스, 세이셸, 타히티, 사이판, 괌까지 한국인이 갈 수 있는 모든 지역을 망라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10년 이상 경력의 컨설턴트 30여 명을 대거 투입해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송영민 허니문리조트 총괄 부장은“ 이번 이벤트에는 허니문리조트의 협력업체들도 참여한다.”며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와 6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무료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협력업체 중 미국의 하와이안항공은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들고 나왔다. 이 좌석등급 상향조정 서비스는 행사 기간에 예약하는 25쌍의 신부들에게 한정된다. 가격으로 따져 신부 당 14만 원에 달하는 혜택이 된다.

여기에 마우이 코나 카우아이 등 하와이 이웃섬으로 여행할 경우 렌터카까지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힐튼 하와이언빌리지에서 제시한 최저가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 리조트에 투숙하는 4박 6일 상품이 1백59만 원이다. 이 가격이 파격적인 이유는 매직오브 폴리네시아, 마키노 크랩하우스 시푸드, 하나우마베이의 스노클링, 웨딩스냅 촬영 등을 포함하고 있어서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와 6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이키키 해변의 쉐라톤 와이키키에서는 5박 이상 숙박하는 신혼부부들에게 객실 등급을 높여준다. 객실 등급은 높이면서도 호텔요금은 3백~5백 달러까지 할인해주므로 관심을 가질만하다. 인기 있는 신혼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급 상품가도 획기적이다.

이국적인 문화가 숨 쉬는 발리 신혼여행의 경우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이 1백96만 원, 엣지리조트는 1백96만 원에 선보였다. 푸켓 4박 6일 상품으로는 더나카 1백39만 원, 트리사라 1백69만 원에 나와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허니문리조트는 10년 이상 경력의 컨설턴트 30여 명을 대거 투입해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 4박 6일은 콘라드 호텔이 2백19만 원, W호텔을 사용하면 1백94만 원으로 역시 파격가다. 몰디브 리조트에서는 센터라그랜드 4박7일이 1천7백17달러, 아밀라푸쉬 4박 6일이 2천5백 30달러에 나와 있다.

멕시코 칸쿤에서는 하얏트 지라라 5박 7일이 2백56만 원, 파라디수스는 2백28만 원에 나왔다. 호주의 시드니 골드코스트 4박 6일이 2백9만원, 케언스 시드니 4박 6일이 2백54만 원으로 역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5월 행사기간에 계약하는 커플에게 여행용 케리어, 허니문영상 무료제작권도 선물한다” 고 밝혔다. 허니문리조트는 한국관광협회가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로 선정한 업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