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Top 10은?
상태바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Top 10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9주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 마련
해외 여행지 중에서는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오사카, 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4개 도시가 순위권에 올랐다. 사진은 일본 오사카 성.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닷컴은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올 2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호텔 검색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Top 10’을 발표했다.

조사결과 한국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가 1위를 차지했다. 제주 외에도 서울, 부산이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제주도와 부산은 각각 81%, 162%로 전년대비 높은 검색 증가율을 보이며 국내 대표여행지로 꼽혔다.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Top 10’에 한국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가 1위를 차지했다. 제주 외에도 서울, 부산이 상위권에 올랐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해외 여행지 중에서는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오사카, 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4개 도시가 순위권에 올랐다.

또한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인 괌 타무닝이 7위를 차지했다. 이는 5월 가정의 달 연휴기간 가족들과 함께 상대적으로 먼 해외 여행지로 떠나는 것이 물리적으로 어려워, 단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 올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해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정의 달 맞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9가족을 선발해,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인 타무닝, 오키나와, 제주도 중 한 곳의 2박3일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오늘부터 6월 16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타무닝, 오키나와, 제주도 중 한 곳을 선택, 가족사진과 함께 왜 해당 지역에 가고 싶은지 사연을 올리고 개인 SNS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