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휴가, 저렴한 아시아여행은 어떨까?
상태바
다가오는 여름휴가, 저렴한 아시아여행은 어떨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방콕, 파타야, 베트남 다낭 상품 등장
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전일정 4성급 호텔 숙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투번강체험, 한강 유람선 등이 포함돼 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행시즌이 시작되면서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저렴한 가격에 짧은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아시아 여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행전문 MD 엄선한 태국 방콕∙파타야, 베트남 다낭 패키지

인터파크투어는 전 세계 여행객이 태국의 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를34만9000원부터 시작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파크투어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위해 ‘골든타임 이벤트’을 마련했다.

먼저 5월 16일부터 오는 5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차례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공짜 여행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1주차(5/16~5/21)에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2주차(5/22~5/28)에는 5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SONY 랜덤경품( 카메라/액션캠/외장하드/메모리카드 중 랜덤) △해외여행/항공/국내호텔/해외호텔 할인쿠폰 △목베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추천 여름 휴가지를 소개하며 국내외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객이 태국의 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코끼리 트래킹, 콜로세움쇼 등 이색적인 즐길거리와 리조트 휴식 중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특식을 포함한 전일정 식사와 태국 전통안마, 산호섬 관광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44만9000원부터다. 전일정 4성급 호텔 숙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투번강체험, 한강 유람선 등을 포함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