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 아시아여행, "바다 위 럭셔리 리조트" 드림크루즈로
상태바
[크루즈여행] 아시아여행, "바다 위 럭셔리 리조트" 드림크루즈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5.1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일 이용해 홍콩 시내투어와 크루즈 여행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최근 아시아여행 붐이 일면서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인 드림크루즈가 인기리에 순항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최근 아시아여행 붐이 일면서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인 드림크루즈가 인기리에 순항 중이다. 아시아를 크루즈로 여행하게 되면 2박, 5박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장소이동의 번잡함 없이 편안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허니무너, 효도여행은 물론 회사 단위 단체여행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금요일 오후 홍콩에서 출발하는 ‘2박 드림크루즈’ 상품의 경우, 휴일을 이용해 홍콩 시내투어와 크루즈 여행을 동시에 즐기게 된다.

조금 더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5박 드림크루즈가 제격이다. 일본의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일정의 경우 크루즈의 참 매력이라 할 수 있는 기항지투어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드림크루즈가 독일에서 온 신비로운 인어와 함께하는 인어공주 아카데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동화 속 인어공주를 실제 현실에서 마주하게 된다면 어떤 느낌일까? 드림크루즈가 독일에서 온 신비로운 인어와 함께하는 인어공주 아카데미(Mermaid Academ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일)부터 23일(일)까지 독일에서 온 인어공주 머메이드 캣(Mermaid Kat)이 드림크루즈 겐팅드림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연은 총 4번에 걸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는 어린 숙녀가 인어 전문 다이버로 변신하는 과정부터, 인어공주처럼 숨 쉬고 헤엄치는 법 등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보다 심층적인 강연을 원하는 드림크루즈 승객이라면 1인당 220홍콩달러(3만3000원)에 진행되는 전문 클래스 그룹에 참가할 수 있다.

물리적 경계를 뛰어넘은 인어공주와 우주비행사의 사랑처럼 탑승객에게 환상적인 체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드림크루즈. 선내 공연 모습. 사진/ 임요희 기자

물리적 경계를 뛰어넘은 인어공주와 우주비행사의 사랑처럼 탑승객에게 환상적인 체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드림크루즈. 인어공주 아카데미가 끝나는 7월 30일부터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우주비행사였던 레로이차오(Leroy Chiao)를 초청하여 특별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총 999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신식 조디악씨어터에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에 걸쳐 만 5~16세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장기자랑 대회를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럭셔리 드림 스위트 5박 크루즈 티켓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드림크루즈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선상에서 불꽃놀이를 개최해 드림크루즈 탑승객을 위한 환상체험을 준비해두고 있다.

999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신식 조디악씨어터에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에 걸쳐 만 5~16세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장기자랑을 개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아울러 드림크루즈는 오는 5월 31일(수)까지 ‘9월 출발 5박 일정’ 크루즈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 명 가격에 두 명이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한편 드림크루즈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일본의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일정 크루즈를 운항 중이며,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홍콩 2박 크루즈도 운항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