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5월 황금연휴, 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짧은 휴가, 어린이 고객 위한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패키지를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내달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이 올랐다.

12일 황금연휴를 즐기는 스마트한 방법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패키지를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모처럼의 연휴를 이용해 도심에서 짧은 휴가를 즐기고픈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객실을 포함 호텔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만을 모아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그랜드 객실에서의 1박, 야외수영장 및 실내수영장, 새 단장을 마친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남산타워와 남산공원, 이태원 및 명동과 인접해 다양한 여가생활을 계획할 수 있다.

동대문에 놀러온 헬로키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귀여움의 아이콘 헬로키티(Hello Kitty) 컬레버레이션 패키지인 헬로, 동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귀여움의 아이콘 헬로키티(Hello Kitty) 컬레버레이션 패키지인 헬로, 동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년보다 더 길어진 5월 황금 연휴, 그리고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획 된 헬로, 동대문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재치있고 친근한 감성으로 재미있게 풀어내어 눈길을 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디럭스 룸 1박 ▲ 귀여움의 아이콘 헬로키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감각적인 인 룸 디저트 트레이(in room dessert tray) 1개 ▲올 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 4인 가족이 조식이 포함 되며(성인 2명,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명 무료) ▲사랑스러운 헬로키티가 그려진 어린이 용 머그 컵 세트 (2개 1세트) 증정 및▲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의 여유로운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서 즐기는 무료 전시회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오는 5월 1일 임충휴 칠기명장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사진/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오는 5월 1일 임충휴 칠기명장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연회장 건물 경원루에서 진행될 이번 전시회에는 자개장을 비롯해 병풍, 경대, 소반 등 오색영롱한 자개 빛이 아름다운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작품 전시 외에도 나전칠기 작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행사와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2015년 5월에 개관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국내 최대 규모의 한옥 호텔로 건립 당시 국내 유명 명장들이 다수 참여해 한옥 건축미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중 임충휴 명장은 호텔 객실에 비치된 가구의 옻칠과 호텔 곳곳에 비치돼 있는 나전칠기 작품 제작을 담당했다.

2004년 노동부의 칠기 분야 명장으로 지정됐으며 전승공예대전 문화재청장상과 한국옻칠공예대전 금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칠기 명장이다.

신라면세점, 모델 송혜교와 '뷰티원더랜드' 행사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2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송혜교와 내국인 팬 100명이 함께하는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2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송혜교와 내국인 팬 100명이 함께하는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는 △뷰티팁, 화장품의 올바른 사용법 등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 △팬들의 질문에 송혜교가 직접 답하는 ‘Q&A’ 시간, △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에 초대한다.

서울점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을 선정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행사 참석 응모권을 받아 5월 12일까지 안내데스크 내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