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와이키키에서 찬란한 아침을...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와이키키에서 찬란한 아침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1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 스파, 나이트라이프... 허니문 메카가 손짓한다
수영장에서 태평양의 멋진 뷰를 감상하면 이국의 파라다이스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은 반짝이는 구릿빛 피부를 가진 서퍼들이 파도를 즐길 때 태평양의 파도가 사계절 꽃피는 하와이의 아침을 노래한다.

파크쇼어 와이키키에서 숙박하는 여행자는 생기 넘치는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의 모습에 입가에 절로 미소가 떠오른다. 미세먼지 하나 없는 깨끗한 공기와 햇빛이 마법처럼 사람들의 마음에 구름을 걷어가고 행복감을 선물하기 때문이다.

아침에 일어나 이 행복감을 맛보고 싶다면 파크쇼어 와이키키 호텔을 선택할 것을 권한다. 하와이 오아후에서 신혼여행을 최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파크쇼어 와이키키에서 숙박하는 여행자는 생기 넘치는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의 모습에 입가에 절로 미소가 떠오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에서 신혼여행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파크쇼어는 바다를 향해 당당하고 장엄한 모습으로 선 다이아몬드 헤드의 경관을 배경으로 서 있다.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를 잡고 있어 녹색 숲을 이룬 카피올라니 공원과 인접한 입지가 뛰어난 리조트다.

시설도 완벽하다. 선데크와 야외 수영장 등은 이국의 파라다이스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 수영장에서 태평양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건강 요가와 마사지 프로그램도 참여하는 것도 좋다.

파크쇼어는 완벽한 하와이 신혼여행 메카라는 이름을 붙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2개의 레스토랑, 스타벅스 커피숍 등을 하와이 신혼여행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로비에선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도 가능하다.

수영장에서 태평양의 멋진 뷰를 감상하거나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건강 요가와 마사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도 좋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서핑대회 등 스포츠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국제적인 이벤트가 열리는 파크쇼어는 늘 흥미로운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파크쇼어의 객실은 모두 226개다. 모두 새롭게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예술적 디자인의 편안한 룸이 완벽한 둘만의 시간을 보장한다.

객실마다 발코니 (라나이)를 갖추고 있어 태평양의 파노라마와 와이키키 해안 경관이 환상적이다. 객실 유형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파셜오션뷰,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을 보여주는 다이아몬드 헤드 스위트 등으로 다양한 구색을 갖추었다.

멋진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요리를 즐겨보는 미각여행도 놓치지 말자. 루루는 서핑 테마의 레스토랑으로 노천 스타일로 활력 넘치는 해변 분위기를 선보인다. 메뉴는 햄버거에서부터 스테이크까지 하와이와 아시아 미국 요리를 제시한다.

파크쇼어의 객실은 모두 226개다. 모두 새롭게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명한 코커넛슈림프, 샐러드, 그날 잡은 신선한 생선 등 다양한 메뉴가 올라온다. 신선한 열대 칵테일까지 준비되는 루루는 와이키키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중 하나로 꼽힌다. 루루는 야간에도 오픈해 와이키키에서 가장 뜨거운 라이프라이프가 펼쳐지는 곳으로 변화한다.

서핑대회 등 스포츠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국제적인 이벤트가 열리는 파크쇼어는 늘 흥미로운 곳이다. 하와이 신혼여행자들이 이곳을 선택한다면 뜻하지 못했던 즐거움을 맛보게 될 것이다. 파크쇼어 신혼여행 상품은 허니문리조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