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구 체험 원한다면 ‘우리 학교로 와줘!’
상태바
열기구 체험 원한다면 ‘우리 학교로 와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직접 찾아 가는 열기구 캠페인 진행
티웨이항공은 어린이들이 보다 높은 곳에서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열기구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어린이들이 보다 높은 곳에서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티웨이항공이 열기구 캠페인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24일부터 열기구 체험을 원하는 전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우리 학교로 와줘!'의 신청을 받는다.

'우리 학교로 와줘!'는 티웨이항공의 열기구팀이 선정된 초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열기구 안전 교육과 비행 원리 강의, 모형 열기구 제작 및 비행 실습, 열기구 탑승 체험을 진행하는 열기구 캠페인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교는 신청 사유와 학교명, 담당자명 등을 적어 다음달 5일까지 이메일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선정된 학교는 일정 조율 후 4월 중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전남 무안 지역의 일로초등학교 청망 분교, 목포 지역의 유달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우리 학교로 와줘!'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과 한국항공대학교의 축제 현장에서 열기구를 타고 10~20m 상공으로 이륙해 지상으로 착륙하는 계류 비행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관심과 인기를 얻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모형 열기구를 만들어 보고, 실제 열기구의 탑승하는 체험 등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한다"며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