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특별한 데이트, 부천 이색 데이트코스와 맛집
상태바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 부천 이색 데이트코스와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도 가깝고 즐길 거리로 가득한 부천 가볼 만 한 곳은?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에서는 동선을 따라 전시된 동물을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행동 속에서 동물을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듯한 체험을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벌써 꽃이 피는 3월의 봄이 찾아왔다. 찬바람은 아직도 불고 있지만 봄 처녀의 따뜻한 햇볕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데 무리가 없다. 겨울 동안 집에서 잔뜩 움크린 채 데이트를 즐기지 못했다면 봄바람을 타고 낭만을 즐겨보러 밖으로 나가는 것은 어떨까.

그중에서도 부천은 서울과 인접해 차로도 이동이 쉽고, 지하철을 이용해도 좋은 여행지로 데이트 코스로 주목을 받는 지역이다.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는 동물과 인간의 공존을 위해 진짜 교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신발을 벗고 맨발로 걷는 동물원이다. 대형 동물원과는 달리 실내에 350여 평 규모로 운영되는 실내 동물원이다.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 워터파크&스파로 구성된 워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썰매 시설 스노우도시로 데이트하기 최적의 장소이다. 사진/ 웅진플레이도시

이 곳에서는 동선을 따라 전시된 동물을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동물들 앞에 마주 앉거나 눕고, 뒹굴며 다양한 행동 속에서 동물을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듯한 체험을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 워터파크&스파로 구성된 워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썰매 시설 스노우도시로 데이트하기 최적의 장소이다.

따뜻한 워터파크&스파 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워터도시에서 총 7가지의 워터슬라이드는 물론 파도풀, 바데풀, 이색 스파탕을 즐기다보면 어느샌가 출출함이 느껴진다.

중동맛집 어가참치는 자체 노하우를 통한 특유의 방법으로 참치의 해동, 숙성, 발색, 식감의 차별화를 통해 참치의 맛을특히 맛집으로 유명한 부천 중동에는 많은 맛집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특히 먹거리로 유명한 부천 중동에는 많은 맛집이 있다. 그중에서도 참다랑어 전문점 어가참치는 참치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18년 전통의 부천 참치 맛집인 어가참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는 물론 회식, 상견례, 비즈니스 모임 등 각종 모임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다. 또한 부천시청역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 참치는 DHA가 풍부하다. 또 성인병 발병률을 낮추고 심혈관계질환 예방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참치는 우리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할것 없이 인기가 높다.

18년 전통의 부천 참치 맛집인 어가참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는 물론 회식, 상견례, 비즈니스 모임 등 각종 모임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다. 또한 부천시청역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중동맛집 어가참치는 자체 노하우를 통한 특유의 방법으로 참치의 해동, 숙성, 발색, 식감의 차별화를 통해 참치의 맛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특수부위로 쫄깃쫄깃한 감칠맛이 일품인 뽈살부터 고소한 맛이 나는 가마살,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등살, 기름기가 많고 지방이 풍부한 뱃살(오도로, 주도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주말 멀지도 않고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먹거리로 가득한 부천에서 연인에게 사랑점수를 딸 수 있는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을 기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