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는 봄 여행, 취향대로 골라간다!
상태바
고민되는 봄 여행, 취향대로 골라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인기 여행지, 맞춤여행 무료 견적 제공도
웹투어의 허니문 맞춤여행은 전체적인 여행일정부터 항공사, 호텔/리조트, 현지투어, 스냅사진 촬영 등 원하는 허니문에 최대한 맞춰 계획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취향을 저격한 상품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구성도, 가격도 마음에 쏙 드는 신혼여행 만들기

완벽한 신혼여행을 꿈꾸지만 여기저기 찾아봐도 마음에 쏙 드는 상품이 없다면, 혹은 가격 거품이 걱정돼 여러 곳을 알아보고 있다면, 허니문 맞춤여행 무료 견적을 받아보자.

허니문 맞춤여행은 전체적인 여행일정부터 항공사, 호텔/리조트, 현지투어, 스냅사진 촬영 등 원하는 허니문에 최대한 맞춰 계획할 수 있는 상품이다. 웹투어 사이트에서 무료 견적을 신청하거나 카카오톡 허니문 상담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웹투어는 몰디브, 하와이, 칸쿤, 모리셔스, 유럽&지중해, 푸켓, 코사무이, 호주, 발리, 괌&사이판, 타히티, 필리핀, 다낭, 말레이시아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부터 아프리카 모로코 등 특수지역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여기저기 가격 비교할 필요 없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는 최저가 보상제도 있다. 허니문 상품을 결제한 커플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지역별 혜택이 다양하다.

칸쿤 지역 조기 예약 시 스냅촬영, 셀하&정글투어 1+1, 상품권 제공. 발리 지역 예약 시 전용 차량, 단독 가이드 & 기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리셔스 조기 예약 시 동부 카타마란 투어, 스냅 촬영 제공. 태국 코사무이 예약 시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등 이용 상품/지역 별 특별 혜택 등이 있다.

봄바람 타고 떠나는 오사카

KRT는 봄맞이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오사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KRT

 KRT는 봄맞이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오사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오사카는 일본 서쪽에 위치한 중심 도시로, 가까운 거리와 짧은 비행시간 덕에 장기 여행이 어려운 직장인이나 학생 등은 물론 남녀노소 불문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일본의 역사가 깃든 교토, 나라, 고베 등의 도시와 인접하여 단기 일정으로도 심도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오사카 상품은 총 2박 3일로 오사카와 교토, 고베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이다.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1일 자유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오사카 최대 번화가인 도톤보리에서 쇼핑을 즐기고 교토 3대 관광 명소 산넨자카와 니넨자카를 따라 일본의 옛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사카 대표 온천 나니와노유의 천연 온천욕을 통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