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편안하게 즐기는 봄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서 편안하게 즐기는 봄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각종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서울 유일의 야외 온수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이용이 가능한 4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도심 속 따뜻하게 즐기는 ‘봄 수영’ 패키지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서울 유일의 야외 온수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이용이 가능한 4월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로 서울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 가장 빠른 올해 4월 8일 개장한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올해 첫 개장을 기념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과 수영을 함께 구성해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남산의 만발한 벚꽃 경치를 만끽하며,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올해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지역 벚꽃의 개화시기와 맞춰 예전보다 더 빨리 개장한다. 올해 서울지역 벚꽃의 개화시기는 4월 6일로, 고객들이 멀리 벚꽃 여행을 계획하지 않아도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컬러를 테마로 한 ‘스프링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주말에 한 주 동안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컬러풀 스프링(Colorful Spring) 패키지를 3월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주말에 한 주 동안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컬러풀 스프링(Colorful Spring) 패키지를 3월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레드, 그린, 옐로우를 테마로 ‘머시주스(Mercy Juice)’의 인기 아이템인 콜드 프레스 클렌즈 주스 3병,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의 파이토테라피 컬러 마스크 시트 3매,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을 모두 제공하여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초고층 빌딩에서 즐기는 특별한 화이트데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위트 화이트데이(Sweet White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위트 화이트데이(Sweet Whiteday)’ 프로모션을 3월 14일 단 하루 동안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한눈에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과 즐기는 달콤한 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성향에 알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고층부 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등에서 최저 18만원에서 최고 63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즐기는 TG 카메라 렌탈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와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TG 카메라 렌탈 이벤트를 2017년 3월 10일부터 2017년 6월 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와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TG 카메라 렌탈 이벤트를 2017년 3월 10일부터 2017년 6월 1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3회의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액티비티 활동을 위한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 TG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올림푸스 최초의 액션 카메라 TG 시리즈로 켄싱턴 제주 호텔이 자랑하는 루프탑과 가든에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안에서 방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