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덩풍덩 놀기 좋아!”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로 가자, 맛집 걱정도 뚝
상태바
“풍덩풍덩 놀기 좋아!”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로 가자, 맛집 걱정도 뚝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0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인피니티풀이 모델
모처럼 여유 있는 휴일, 뜨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일주일 내 쌓인 피로를 풀고 싶은 마음 가득하다. 사진/ 스타필드 하남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4월 한복판, 겨울은 물러가고 살갗에 와 닿는 바람이 제법 따뜻하다. 모처럼 여유 있는 휴일, 아직 수영장은 이르고 가까운 노천 온천에서 일주일 내 쌓인 피로를 풀어보면 어떨까.

우리나라에 좋은 온천지가 많지만 시간상으로 여건이 안 된다면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하남스타필드의 문을 두드려보자. 최근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가 노천온천에 버금가는 시설과 경관을 갖추고 방문객을 유혹하고 있다.

옥상에 조성한 인피니티풀은 수려한 풍광을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기는 공간이다. 사진/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는 지난 9월 경기도 하남시에 건립된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쇼핑,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수도권 새 명소로 탄생했다.

특히 옥상에 조성한 인피니티풀은 수려한 풍광을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기는 공간으로 요즘 같은 초봄은 물론 한겨울에도 야외에서 수영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옥상에 있는 인피니티풀을 모델로 만들었다는 이곳은 115m 길이에 L자 형태를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수면을 설계할 때 수평선인 듯 무한대로 뻗어나가는 착시현상을 이용해 더욱 특색 있다.

스타필드 인근,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머리 위에는 파란 하늘이 있고, 시야 저편에는 하남의 검단산과 한강이 시원하게 펼쳐지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

주말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집 탐방이다. 스타필드 인근,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 소비자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철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전문점이라고는 믿기지 않게 세련된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주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발라내는 번거로움 없이 온가족 다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전문점이라고는 믿기지 않게 세련된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이하는데 와인과 사케를 주문해서 대게와 함께 먹으면 맛과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주말 드라이브에 나선 가족, 데이트에 나선 연인 손님이 유난히 많은 것은 바로 이런 차분하고도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일 것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주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정오부터 2시까지 점심 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초밥, 물회,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생우럭 매운탕, 게살장 비빔밥, 간장새우 등을 준비해두고 있어 단품으로 시켜 먹기에도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