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괌 듀짓타니 딘 헌츠만 총지배인, “객실 점유 한국인이 20%” 신혼여행 ‘환영’
상태바
[인터뷰] 괌 듀짓타니 딘 헌츠만 총지배인, “객실 점유 한국인이 20%” 신혼여행 ‘환영’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움과 함께 세밀한 관심과 서비스가 괌 신혼여행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줄 것
괌의 유일한 5성급 비치프런트 리조트 듀짓타니 괌은 한국인 객실점유율이 20%에 달하는 호텔로 신혼여행자들에게 좋은 여행지임을 강조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한국은 기술의 발전이 지속되고 있는 나라다. 케이팝 현상은 찬사를 받을 만하다.” 괌의 유일한 5성급 비치프런트 리조트 듀짓타니 괌 리조트 헌츠만 총지배인이 보는 한국에 대한 인상이다.

듀짓타니 괌 리조트의 딘 헌츠만 총지배인에게 한국 여행자는 관심의 대상이다. 이 호텔에 한국인 객실점유율은 20%에 달하는 중요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한국 여행자들에게 가족여행지로서 관심이 높지만 신혼여행자들에게 좋은 여행지임을 강조했다.

그가 보는 한국은 다이내믹하다. 늘 변하는 세계에서 한국이 문화와 언어 전통을 온전하게 유지해왔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괌의 관광산업은 한국시장의 혜택을 받아 성장하고 있다고도 했다.

듀짓타니 괌 리조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태국스타일의 서비스가 접목된 호텔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헌츠만 총지배인은 20 여년 경력의 호텔리어다. 호텔리어로서 첫발을 디딘 것은 스위스였다. 그곳에서 레 로체 호텔 경영학을 공부했다. 여행관광 산업에 발을 들인 20여년의 경험 중에서 15여년을 영업관리, 사업 개발, 마케팅 부서에서 일하며 잔뼈가 굵었다.

한국 오만 인도네시아 홍콩 호주 등을 돌아다닌 결과 세계 관광시장을 보는 안목도 뛰어나다. 또 쥬메이라 호텔 구룹에서는 관리부장으로서, 뉴욕의 쥬메이라 에섹스하우스의 호텔매니저로 근무하기도 했다.

헌츠만은 총지배인은 매일 호텔 운영을 총괄 관리한다. 30층 건물에 419개의 객실의 판매를 위한 전략을 세우고 지휘한다. 세계 수준의 요리와 음료 제공하는 레스토랑, 리조트의 데바라나 스파, 괌 컨벤션 센터까지 모든 시설과 서비스에 그의 국제적 안목이 적용된다.

괌 듀짓타니 딘 헌츠만 총지배인은 20 여년 경력의 호텔리어다. 호텔리어로서 첫발을 디딘 것은 스위스. 여행관광 산업에 발을 들인 20여년의 경험 중에서 15여년을 영업관리, 사업 개발, 마케팅 부서에서 일하며 잔뼈가 굵었다. 사진/ 괌 듀짓타니

헌츠만 총지배인은 듀짓타니 리조트는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라고 자평했다. 해변에서 가족휴가를 즐기고 쇼핑과 야외 활동에도 안성맞춤의 리조트라는 것이다.

듀짓타니 리조트는 해변, 바비큐, 쇼 등 다양하고 유기적인 시스템을 운영한다. 예술 수준의 괌 컨벤션 센터는 1200명을 수용할 수 있어서 컨벤션 모임 회의 이벤트의 중심이기도 하다.

이 리조트는 외관뿐 아니라 내부 모습이나 서비스도 인상적이다. 헌츠만 총지배인은 “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에게도 완벽한 목적지가 될 수 있다”며 “고급스러움과 함께 세밀한 관심과 서비스가 괌 신혼여행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줄 것”으로 확신했다.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에게도 완벽한 목적지 괌 듀짓타니 리조트. 사랑스러움과 세밀한 관심과 서비스가 괌 신혼여행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든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괌 현지 문화를 담은 듀짓타니 괌 리조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태국스타일의 서비스가 접목된 호텔이다. 데바라나 스파에서는 세계적인 태국식 힐링 테라피를 제시한다.

여행자들이 도착하는 순간부터 태국과 괌 특유의 리조트 분위기 여행자를 반긴다. 웰컴드링크와 따뜻한 현지 인사말 ‘하파다이’는 오랫동안 뇌리 속에 남아 기분 좋은 괌 신혼여행의 추억을 남길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