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하남에서, 대게 맛집에도 들러주세요
상태바
크리스마스는 하남에서, 대게 맛집에도 들러주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쇼핑 타운에서 디즈니 주인공 체험
신개념 쇼핑타운인 하남스타필드에서 12월 말까지 특별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남시는 한강 이남이라는 뜻을 지닌 도시로 강원도에서 흘러내리는 지류를 품어 있어 매우 자연 친화적이다. 한강을 곁에 두었다는 사실 만으로 충분히 아름다운 하남! 올 크리스마스에는 하남 쇼핑 타운과 하남 맛집을 방문해 오순도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자.

하남스타필드는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해 마법같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만들어가겠다는 콘셉트 아래 디즈니 캐슬 포토존을 설치했다.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신개념 쇼핑타운인 하남스타필드에서 12월 말까지 특별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남스타필드는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해 마법같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만들어가겠다는 콘셉트 아래 디즈니 캐슬 포토존을 설치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즈니 포토존은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한 장면을 로맨틱하게 표현,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오도록 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위크앤드 패밀리 이벤트’로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멋진 페이스페인팅을 진행한다. 얼굴 분장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크리스마스!

세 번째 이벤트는 프린세스 스튜디로,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공주가 되어보는 시간으로 전문 사진작가가 참여해 아이들을 동화 속 주인공으로 탈바꿈 시켜준다.

다섯 번째 이벤트는 스타워즈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코너다. 크리스마스 당일 관내에서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가까이서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만날 흔치 않은 기회다. 그밖에 페이스북을 통해 애정 스팟을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순서가 있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을 비롯해 구리, 팔당을 아우르는 대게 요리 전문점으로 스타필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사진/ 김지현 기자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을 비롯해 구리, 팔당을 아우르는 대게 요리 전문점으로 스타필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데이트족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차별 없이 불러들이고 있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점포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구입한 후 주방에 요리를 맡기는 방식인데 고객이 직접 게를 고르기 때문에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뿐만 아니라 재료의 싱싱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점포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구입한 후 주방에 요리를 맡긴다. 사진/ 김지현 기자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추가하면 대게 풀코스 정찬을 맛볼 수 있다. 보통 물회에서 일반 회, 간장새우, 초밥, 단호박, 스파게티, 샐러드가 1차 곁들이찬으로 제공된 후 2차로 찰라홍합, 스파게티, 열갱이, 회가 등장한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의 곁들이찬은 메인 메뉴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추가하면 대게 풀코스 정찬을 맛볼 수 있다. 사진/ 김지현 기자

한편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 정오부터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에 있다.

반찬도 김치, 고추절임,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등으로 정성껏 준비한다. 하남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드라이브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 발렛파킹이 원칙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