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왔으니 아이스링크를 즐겨볼까
상태바
겨울이 왔으니 아이스링크를 즐겨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할인 혜택 등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까운 목동 아이스링크의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호텔과 주변 아이스 링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서울광장의 아이스링크를 열지 않게 되어 호텔과 목동 아이스링크가 주목받고 있다.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모엣 샹동 버블 샴페인 제공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17년 2월 28일까지 겨울 시즌 동안 가족, 친구, 커플을 위한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겨울을 맞이해 가족 또는 친구, 커플끼리 특별한 여행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 인디언 텐트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해 아이만의 특별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준다.

또한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도록 모엣 샹동의 So Bubbly 샴페인 2병(200ml)과 호텔에서 가까운 목동 아이스링크의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의도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크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유아풀은 물론 부모는 사우나와 피트니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이스링크 개장

겨울 도심 속의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가 12월 1일부터 다시 한 번 화려한 모습을 드러낸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겨울 도심 속의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12월 1일부터 다시 한 번 화려한 모습을 드러낸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아이스링크는 2일 금요일 오후 7시 주니어 피겨 스케이팅 공연을 선보이며, 시즌 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아이스링크를 보유한 서울 특급 호텔 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만 유일하게 운영하는 만큼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특별한 레저 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올해로 개장 20주년을 맞이한 아이스링크는 온라인을 통해 아이스링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주중(월-목) 이용 금액의 40%, 주말(금-일) 이용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예매’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가능 기간은 12월 17일까지, 이용 기간은 12월 5일부터 18일까지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계획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겨울 방학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가능 기간은 1월 1일부터 21일, 이용가능 기간은 1월 9일부터 22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