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미리보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당신의 선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미식, 겨울_액티비티, 파티 등 다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내년 3월 5일까지 선보이는 ‘윈터케이션’ 패키지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하는 ‘프랑스 국립 오르세미술관 展’ 2인 관람권이 제공된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모든 업계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체험 마케팅이 한창이다. 호텔에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 미식, 야외활동 등 체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호텔들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추운 겨울 따뜻한 호텔 내 또는 근처에서 다양한 추억을 쌓으며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특급호텔로 떠나는 문화여행 #미술 #영화 #예술의세계

더 플라자는 인상주의 회화 대표 화가 르누아르 전시회 2매를 포함한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미술관 또는 영화관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추천한다. 추위를 피해 미술관에서 또는 영화관 또는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바쁜 핑계로 놓쳐왔던 문화 예술 소양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내년 3월 5일까지 선보이는 ‘윈터케이션’ 패키지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하는 ‘프랑스 국립 오르세미술관 展’ 2인 관람권이 제공된다.

한불수교 130주년과 오르세미술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특별전으로 프랑수아 밀레의 ‘이삭 줍기’, 빈센트 반 고흐의 ‘정오의 휴식’을 비롯해 모네, 고갱, 세잔, 드가, 들라크루아 등 한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의 19세기 대표 명작 130여점을 이례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패키지 선택에 따라 작품 설명이 담긴 전시회 소도록, 담요 등 다양한 아트 선물 및 호텔 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권 또는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가 제공된다. 12월 한 달간은 어덜트족을 유혹할 산타 베어브릭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도 선물로 제공된다.

더 플라자는 인상주의 회화 대표 화가 르누아르 전시회 2매를 포함한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르노아르 전시회는 인상파 그룹의 한 사람으로 빛나는 색체표현이 특징인 프랑스 출신 화가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 60여 점이 전시되며, 작품 이해를 도울 전시회 도록과 오디오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플라자 테디베어, 지스텀 플라워 박스 등 월별로 다른 혜택도 제공한다.

겨울을 신나게 즐기는 액티비티 #아이스스케이팅 #트레킹 #키즈플레이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눈쌓인 남산의 비경을 벗삼아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자연 속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처럼 안락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눈쌓인 남산의 비경을 벗삼아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자연 속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처럼 안락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2월 1일부터 개장하는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에서의 아이스 스케이팅은 물론, 야외 아이스링크가 보이는 실내 온수풀에서 야외 활동으로 언 몸을 녹이며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2월28일까지 선보이는 ‘윈터 남산 트레킹’ 패키지는 겨울 낭만이 깃든 남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제시한 트레킹 지도와 생수 1병 및 비타민 워터 1병, 그리고 핫팩과 타올이 스포츠 가방에 담겨 제공된다.

아름다운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 10장이 포함되어 겨울 남산의 낭만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겨울을 느끼고 싶다면 #와인 #스파 #야경

서울신라호텔은 12월 25일까지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12월 25일까지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깊어가는 겨울 밤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 모던한 탱고와 왈츠를 아름답게 울려주는 비브라폰, 아코디언, 플루트 등의 로맨틱하면서도 다양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을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사우나 이용 외에도 소믈리에 추천 레드 와인 1병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스위트룸 이용 시 ‘레드 와인’의 향긋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인 이탈리아 니치 퍼퓸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홈 프래그런스 디퓨져 정품 1개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여자친구들과 연말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3인기준 #걸스나잇아웃 #파티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자들만의 달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여자친구들끼리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12월 22일까지 선보인다.

3명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내 비치돼 있는 차갑게 준비된 모엣샹동 샴페인과 함께 포시즌스 홍콩의 스파에 입점돼 인기를 얻은 페도라 제품의 마스크팩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층에 위치한 포시즌스 네일바에서는 이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네일 및 패디 서비스를 5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자들만의 달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성들이 오붓한 파티를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3인 기준 혜택들로 구성돼 있다. 호텔 패스트리 셰프의 세가지 핸드메이드 디저트 플레이트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과 영국의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의 바디 5종세트 3개를 선물로 증정해 더욱 풍성한 파티를 꾸밀 수 있다.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 같은 휴가 #아로마 #마사지 #온수풀 #핫초콜릿 #담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운 겨울 따뜻한 호텔에서 다양한 놀거리로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연말연시 이웃에 나눔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임피리얼 팰리스는 따뜻한 호텔 내에서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다섯가지 감각을 모두 즐겁게 할 ‘오감만족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차와 달콤한 수제 마카롱과 타르트는 미각을 즐겁게 하고, 객실마다 비치된 카카오 시드버터와 오렌지향이 함유된 러쉬 밀키배쓰 버블바와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후각의 편안함을 도와준다.

호텔 5층에 위치한 에스테틱 ‘오라’의 마사지 40% 할인권도 제공된다. 또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만의 상징인 진저브레드 로비 장식과 호텔 내에 흐르는 클래식한 겨울 노래는 시각과 청각의 만족을 기대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운 겨울 따뜻한 호텔에서 다양한 놀거리로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연말연시 이웃에 나눔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의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외에도 과일과 꿀, 향신료 등을 넣어 따뜻하게 데운 와인 음료 ‘글루바인’과 ‘퐁듀’가 제공되어 겨울 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