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진짜 모습 보여주면 촬영경비 무상지원!
상태바
태국 진짜 모습 보여주면 촬영경비 무상지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11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관광청과 타이항공과 비디오 컨테스트 개최
태국관광청은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진짜 태국을 경험해 보자”라는 테마로 비디오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국관광청은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진짜 태국을 경험해 보자(Experience Thai Locality)”라는 테마로 비디오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기간은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이며 개인이나 팀(1팀은 4명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태국을 잘 부각할 수 있는 태국관광 비디오를 주제로 제작하고 싶은 비디오의 제작 계획서(시놉시스 등)를 응모자의 성명과 연락처, 작품명, 비디오 제작 관련 프로파일 등과 함께 태국관광청에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태국관광청이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비디오 컨테스트의 응모기간은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이며 개인이나 팀(1팀은 4명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 제공/태국관광청

선정된 작품은 2017년 2월 15일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선정된 3인(팀)에게는 장비를 제외한 선정된 작품의 제작을 위한 3박5일간의 태국 현지 촬영경비를 지원한다. 선정된 3인(팀)은 태국촬영을 마친 후 1달 이내에 작품을 제작하여 원본파일을 태국관광청으로 송부해야 하고 비디오 제작 여행은 2017년 3월 중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Amazing Thailand Video Contest는 태국의 진짜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비디오를 태국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그 외 더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