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위한 ‘로맨틱’ 패키지가 제주에?
상태바
신혼부부 위한 ‘로맨틱’ 패키지가 제주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루프톱에서 로맨틱 디너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없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없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맨틱 애니버서리’(Romantic Anniversary)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션뷰 객실, 퍼시픽 디럭스 객실 중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로맨틱 플레이트(디너) 2인 1회 △라운지 S 2인 △쉬폰 케이크 1개 △플로팅 필로우 1개, 스위트룸 패키지 선택 시에는 공항에서 호텔 이동 시 픽업 & 센딩 서비스 헤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는 시원한 제주의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 파스텔 톤의 넓고 아늑한 공간 퍼시픽 디럭스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연인이나 부부 고객들을 위한 기념일 여행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도록 구성됐다.

럭셔리 요트 콘셉트의 야외 풀사이드 바 루프톱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디너 코스도 함께 제공한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 이용 시 1일 4팀에 한정해 제공되는 스페셜한 디너, '로맨틱 플레이트'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른 아침 시간에 맞춰 레스토랑에 내려갈 필요 없이 객실 테라스에서 오붓하게 단 둘만의 아침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성인수영장 ‘어덜트 풀’은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휴식의 공간으로 문라이트 스위밍을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비가와도 성인 수영장에서 비를 맞으며 수영을 하고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신혼부부 고객들의 예약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6년 7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 예약 진행이 가능하다. 가격은 2박에 104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