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해운대’에서 놀고 ‘맛집’까지!
상태바
부산행, ‘해운대’에서 놀고 ‘맛집’까지!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7.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도 자주 출몰해 화제가 된 ‘장소’
부산 해운대는 자연이 선물한 환경과 인간이 만든 조형물 등 휴양지로써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 사진 출처/ 부산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여름철 대표 휴가지 부산 ‘해운대’를 즐기고 ‘맛집’에서 원기 보양까지 해결하는 여행을 추천한다.

부산 해운대는 자연이 선물한 환경과 인간이 만든 조형물로 완벽한 휴양지의 조건을 갖췄다. 1.5km 길이의 해수욕장에는 ‘150m 워터 슬라이드’, ‘아쿠아리움’ 등이 자리해 있으며 해변 한쪽에는 ‘도서관’까지 마련돼 있다.

해운대에는 ‘더 베이 101’, ‘태종대’ 등 이미 유명한 관광명소들이 있다. 사진 출처/ 부산시

해수욕장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산물 시장이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는 백종원이 찾아간 떡볶이집이 자리해 있을 뿐만 아니라 꼼장어가 맛있기로 소문난 장소다.

이외에도 해운대 옆 동백섬 입구에 있는 ‘더 베이 101’, 신선대라고 불리는 ‘태종대’ 등 관광명소가 있다.

선창 횟집은 해운대 앞바다부터 멀리 광안대교까지 펼쳐진 바다경관을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해운대 맛집, '선창 횟집'

볼거리가 많은 장소에는 먹거리도 많은 법이다. 해운대 주변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기로 유명하다. 그중 30년 전통을 간직한 선창 횟집은 부산 ‘해운대’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이다.

해운대 맛집 선창 횟집은 각종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 장소로 유명하다. 특히 이곳은 가게에서 볼 수 있는 바다 경관이 일품이다.

두툼하게 썰어 나오는 회와 정갈한 음식들은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해운대 맛집, '선창 횟집'

해운대 앞바다부터 멀리 광안대교까지 펼쳐지는 바다경관은 저녁에 더 도드라진다. 광안대교에 불이 들어오면서 아름다운 야경이 해운대 바다의 멋을 더하기 때문이다. 해운대의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실내도 ‘선창 횟집’만의 매력이다.

실내만큼이나 두툼하게 썰어 나오는 회와 정갈한 음식들은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덕분에 선창 횟집을 한 번이라도 방문한 이들은 ‘멋’과 ‘맛’에 반해 다시 방문하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