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섬’ 보라카이, 올 여름 휴가지로 선점?
상태바
‘천국의 섬’ 보라카이, 올 여름 휴가지로 선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최적의 보라카이 여행을 위한 핵심 정보 제공
KRT는 수많은 보라카이 여행 상품과 리조트 중 어느 것을 골라야 할 지 막막할 여행객들을 위해 리조트 콜렉션을 마련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의 산호섬 보라카이는 매년 휴가 시즌마다 불티나게 팔리는 스테디셀러 지역이다. 따라서 성수기 시즌에는 특히나 많은 여행객들이 몰려들어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KRT는 수많은 여행 상품과 리조트 중 어느 것을 골라야 할 지 막막할 여행객들을 위해 보라카이 리조트 콜렉션을 마련,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해 준비를 돕고 있다고 밝혔다.

보라카이는 위치상 스테이션 1, 스테이션 2, 스테이션 3로 나뉜다. 여행객들은 KRT 홈페이지에서 각 스테이션 리조트의 개요 및 이미지를 보며 가장 구미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보라카이는 위치상 스테이션 1, 스테이션 2, 스테이션 3로 나뉜다. 여행객들은 KRT 홈페이지에서 각 스테이션 리조트의 개요 및 이미지를 보며 가장 구미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제공/KRT

이 뿐만 아니라 오전/오후, 국적기/외항기, 인천/부산 출발 등 다양하게 구비된 상품별 항공 패턴으로 본인의 일정에 꼭 맞는 여행을 디자인할 수 있다.

추천할 만한 상품을 묻는 질문에 KRT 담당자는 “화이트비치와 가깝고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난가든, 헤난라군 상품을 추천한다”며 “입지조건이 뛰어나고 수영장, 피트니스, 마사지 숍의 시설은 물론 친절한 직원 등 최고의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리조트”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KRT 보라카이 상품은 풀패키지/세미패키지/100% 자유여행 타입 모두 구비돼 있어, 여행객의 니즈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헤난가든, 헤난라군 패키지 상품의 경우 리조트 조식 3회는 물론 석식 1회까지 추가 제공되며 아일랜드 호핑투어, 세일링보트, 오일마사지, 디몰 디스커버리투어, 체험다이빙 이론강습 등이 포함된다. 그 외에도 현지 공항세 700페소 포함은 물론 선택 관광 할인쿠폰, 면세점 교환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