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고객 위한 ‘플레이도 키즈라운지’ 오픈
상태바
영유아 고객 위한 ‘플레이도 키즈라운지’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영유아 고객 잡기 나서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집, 유치원의 여름 방학시즌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위한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오픈한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영유아 고객 잡기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집, 유치원의 여름 방학시즌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위한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오는 2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세계적인 점토 브랜드인 ‘플레이도’와 함께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마련했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에서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밀가루와 소금을 주 원료로 제작한 안전한 무독성의 플레이도 점토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그림에 플레이도 점토를 붙여서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책 만들기’, 세워둘 수 있는 사진 액자틀을 플레이도 점토로 꾸밀 수 있는 ‘액자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페셜 키즈 라운지에 입장하는 영유아 고객에게는 플레이도 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함께 들어있는 ‘플레이도 러닝 텍스쳐&도구 놀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들이 신나는 신체놀이를 할 수 있는 미니 클라이밍 월(Climbing Wall)과 볼풀놀이, 포토존 등이 있어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는 8월 15일까지 오전 9시에서 밤 9시까지 운영된다. 스페셜 키즈 라운지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하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여름 시즌 동안에만 특별하게 운영하는 ‘플레이도(Play-Doh)’ 스페셜 키즈 라운지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온 가족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과도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풍성한 다이닝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여름이 한껏 느껴지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 프레시 주스 한 잔이 제공된다.

또한 남산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라이브 공연은 잊지 못할 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한여름 밤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라틴, 삼바, 보사노바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공연은 마치 외국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