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아시아 vs 편리해진 유럽,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가까운 아시아 vs 편리해진 유럽, 당신의 선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중국·일본 여행상품, 유럽여행 이벤트도 눈길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까운 아시아부터 보다 편리해진 유럽까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가까운 아시아부터 보다 편리해진 유럽까지 자신에게 맞는 여행사들의 프로모션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올 여름 그 어느 때보다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북큐슈 온천여행 기획전 오픈

롯데제이티비는 큐슈여행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줄 '북큐슈 온천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북큐슈 온천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큐슈 지역은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특히나 더 유명한 지역으로,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특히 힐튼 호텔에서 바라보는 하카타 해안과 하카나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과 호젠지 유모토야 호텔에서 즐기는 다양한 온천(대욕장, 노천탕, 가족탕 등)은 큐슈 여행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큐슈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다자이후텐만궁 ▲지온노타키 폭포 ▲유후인 민예촌 거리/마을 ▲가마토 지옥온천 ▲하가타 포트타워 등을 관람하는 일정으로 이뤄져 있어 볼거리 또한 풍성하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온천욕을 통해 피로를 풀고 관광 또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특히 숙소에 신경 쓴 상품”이라고 말했다.

모두투어, 청주 출발 의창 전세기 운항

중국 의창은 호북성 남서부에 위치한 작지만 주요도시로, 장강삼협과 은시대협곡, 삼협댐 등 다양한 관광거리와 삼국지와 같은 중국의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청주공항 출발 의창 진에어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청주발 의창 전세기는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11항차로 운항되며, 월요일, 목요일로 진행된다. 의창에서 장가계까지는 차량으로 약 4시간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의창은 호북성 남서부에 위치한 작지만 주요도시로, 장강삼협과 은시대협곡, 삼협댐 등 다양한 관광거리와 삼국지와 같은 중국의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다.

차이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은시대협곡’, 협곡 사이로 셀 수 없이 많은 폭포가 쏟아져 내리는 장관을 연출하는 ‘청강화랑’, 옛 그대로의 생활모습을 재현했으며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삼협인가’, 삼국시기 관우가 처음 쌓은 성인 ‘형주고성’ 등 아직까지는 전세기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장가계는 중국 제일의 관광지로 한국관광객들은 물론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천혜의 비경을 곳곳에 간직하고 있어 봄, 가을은 물론 여름도 그 인기가 시들지 않는다.

특히 해발 1518m의 장가계 대표성산인 천문산을 비롯, 수많은 종유석의 기이한 천태만상을 볼 수 있는 ‘황룡동굴’, 기이한 봉우리와 각양각색의 형상의 암석들이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방불케 하는 ‘십리화랑’ 장가계의 절경 중 손에 꼽힌다는 ‘원가계’ 신선계곡이라고 불리던 ‘금편계곡’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즐비해있다.

모두투어 청주출발 전세기 상품은 의창과 장가계 각각 특가상품부터 품격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특히 의창과 장가계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상품도 있어 이미 장가계를 다녀온 고객이라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9월 19일, 26일 월요일에 출발하는 실속 상품은 특가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내일투어, 엄마와 딸의 유럽 기차여행

내일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레일유럽과 공동으로 ‘모녀가 함께 떠나는 공짜 동유럽 기차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레일유럽과 공동으로 ‘모녀가 함께 떠나는 공짜 동유럽 기차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400만원 상당의 프라하|비엔나 금까기 2인 여행권이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다.

응모 대상은 동유럽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와 딸로, 개인 블로그와 SNS 활동을 하는 모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에 ‘우리 모녀가 내일투어로 동유럽 기차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주제로 1건 이상 포스팅을 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진, 영상, 일러스트 등을 활용해 멋지게 포스팅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미션도 어렵지 않다. ▲동유럽 기차여행을 자유여행으로 마음껏 즐기기 ▲현지에서 SNS로 실시간 여행 포스팅 하기 ▲여행 후에 블로그에 여행기 포스팅하기 ▲현지에서 촬영한 이미지 및 동영상 제출 등 평소 SNS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이다.

선발된 행운의 모녀 1팀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프라하|비엔나 금까기 2인 여행권을 선물한다. 유럽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5박 및 조식(2인1실), 프라하-비엔나 간 구간 티켓 2등석, 최신판 ‘동유럽으로 가출하기’, ‘유럽 여행은 초보 준비는 프로’ 정보책자, 1억원 여행자 보험, 기내용 슬리퍼, 안전복대/네임택/여권커버, 각종 면세점 할인쿠폰,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당첨시 제세공과금 3.3%와 현지 개인 경비는 당첨자 부담이다. 이밖에 응모자 중 5팀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넷째주 중에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당첨자는 10월 중순~말 경 5박7일 일정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편안한 유럽여행, 웹투어에서 준비하세요

웹투어는 편안한 유럽여행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지어로 전화 예약을 하거나, 명단에 이름을 올려 놓고 기다려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날짜, 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다. 식사비 결제까지 되니 더욱 편리하다. 사진 제공/웹투어

웹투어는 편안한 유럽여행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소개했다.

우선 프랑스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는 늘 방문객들로 붐빈다.

미리 입장권을 구매해두면 매표소의 긴 줄 걱정 없이 더 오랫동안 파리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토무슈 유람선 승선권, 에펠탑 입장 티켓, 뮤지엄패스 등이 있으며, 체코 프라하의 블타바강 유람선 티켓 등 다양한 도시의 관광지 입장권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지어로 전화 예약을 하거나, 명단에 이름을 올려 놓고 기다려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날짜, 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다. 식사비 결제까지 되니 더욱 편리하다.

웹투어 유럽상품팀 최진욱 대리는 “프랑스 파리의 정통 프렌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 포트레 레스토랑,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해물요리 전문 르 몰라드, 식사도 맛있지만 마카롱도 유명한 라 뒤레를 추천한다”며 “이 외에도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꼴롬보 레스토랑, 동굴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스페인 마드리드 라스 꾸에바스 델 두케, 스페인 타파스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바르셀로나 타파스&프렌즈 레스토랑이 가볼 만하며 식당 예약서비스는 유럽 전 지역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