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크루즈, 신규 크루저위한 온보드 크레딧 제공
상태바
드림크루즈, 신규 크루저위한 온보드 크레딧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코니 등급 이상 예약 시 크레딧 제공 추가 혜택
2016년 11월 첫 출항을 앞둔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 드림크루즈에서는 신규 크루저위한 온보드 크레딧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드림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016년 11월 첫 출항을 앞둔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 드림크루즈에서는 크루즈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드림 크루즈에서는 발코니 등급 이상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고객들을 위하여 온보드 크레딧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온보드 크레딧이란 선내의 레스토랑, 바, 상점 등 다양한 선내 시설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념으로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신규 선박인 겐팅 드림호의 발코니 이상 등급을 예약하는 승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선실당 1박 기준 RMB250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되며,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로 진행 중인 50퍼센트 할인 1+1 프로모션과도 동시 적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은 베트남, 홍콩 등을 기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2/5/7박 전 일정이다.

15만톤 급의 초대형 신규 선박 겐팅 드림호는 광저우(난샤)에서 출발해 베트남 하롱베이, 다낭, 나트랑, 호치민 시티 등을 기항하며,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마운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고대도시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는 70퍼센트 이상의 선실이 발코니 객실로 구성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아울러 100개의 커넥팅 룸도 마련돼 있어 가족 여행 및 단체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겐팅 드림호에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버틀러서비스와 선내에 완비된 2대의 최신 잠수정 등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 만의 자랑거리가 가득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