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룩 촬영하고, 국내선 왕복 항공권 받아가세요”
상태바
“여행룩 촬영하고, 국내선 왕복 항공권 받아가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05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드레스코드를 활용한 ‘#멋진에어’ 이벤트
진에어는 지난 5월에 이어 드레스코드를 활용해 나만의 여행룩을 뽐낼 수 있는 두 번째 ‘#멋진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진에어는 지난 5월에 이어 드레스코드를 활용해 나만의 여행룩을 뽐낼 수 있는 두 번째 ‘#멋진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멋진에어’ 이벤트는 그달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여행룩을 촬영해 SNS 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격월로 진행된다.

이달의 드레스코드는 ‘마린룩(Marine Look)’이다. 마린룩은 바다와 관계되는 모티브를 활용한 패션으로 여름철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린룩을 촬영 후 ‘#멋진에어’를 해시태그로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1명), 진에어 모형 항공기(3명), 진에어 여권지갑(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진에어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안내 페이지 하단에 임의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해당 댓글 작성 시 댓글 내용과 함께 작성자 본인의 SNS 계정에 진에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가 공유된다. 기간은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 31일 발표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청바지룩을 선보였다”며 “이번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마린룩으로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휴가지나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공유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