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 필요한 그대, ‘빈탄’으로 떠나라!
상태바
휴식이 필요한 그대, ‘빈탄’으로 떠나라!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7.04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 이브라힘’ 빈탄 라구나 리조트 대표이사가 설명한 빈탄 즐기는 법
인도네시아 빈탄의 라구나 리조트 대표이사 ‘모 이브라힘’을 만나봤다. 사진/ 장은진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지역 중 ‘빈탄’을 안 가보고 인도네시아 휴양 여행을 논하면 섭섭하다. 특히 빈탄은 수많은 휴양리조트를 보유한 지역으로 국내에서는 허니문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빈탄 라구나 리조트 대표이사 ‘모 이브라힘’을 만나 빈탄에 대해서 알아봤다.

“빈탄 섬은 인도네시아에 속해 있지만 오히려 싱가포르가 가까워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옵니다. 때문에 섬을 방문하는 손님들 대다수가 싱가포르와 빈탄 두 곳을 함께 즐기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빈탄 섬은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사진 출처/ 빈탄 라구나 리조트

싱가포르의 발전된 현대 문화와 다르게 빈탄 섬은 자연 휴양림이 그대로 보존돼 있다. 모 이브라힘 빈탄 라구나 리조트 대표이사는 이 부분을 강조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그는 빈탄의 가장 큰 장점으로 싱가포르에서 올 수 있다는 점을 뽑았다 .

“라구나 리조트는 빈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호텔뿐만 아니라 단독빌라를 보유해 허니문 여행자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 객실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미니 바, 개인 금고 등 편의 시설을 완비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적격이지요.”

모든 객실에는 개별 발코니가 갖춰져 있어 바다 전경을 조망하기 좋다.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나 볼 수 있다.

빈탄 섬은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을 보존하고 있어 스포츠 투어리즘을 하기에도 좋다. 사진 출처/ 빈탄 라구나 리조트

빈탄 라구나 리조트는 300헥타르 부지에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스노클링, 제트스키, 카약, 카누, 수상스키,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비롯해 크로켓 시설, 양궁 시설, 레이저 퀘스트 같은 지상 스포츠 시설도 마련돼 있다.

“빈탄 섬은 스포츠 투어리즘을 하기에도 적당한 지역입니다. 대표적으로 자전거에 관련된 커다란 행사가 매년 3번씩 개최됩니다. 그 외에도 유명 스포츠팀들의 전지훈련장소로 이용되거나 동호회 사람들이 자연을 즐기기 위해 방문합니다.”

빈탄 섬에는 매년 ‘투어 더 빈탄’, ‘빈탄 사이토른’, ‘메타맨’이라고 불리는 자전거 스포츠 행사가 열린다. 그 외에도 다양한 동호회가 모여서 자신들 만의 하이킹을 진행하기로 유명하다.

스파는 골프 라운딩 후나 여독을 풀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방법이다. 사진 출처/ 빈탄 라구나 리조트

“이완 베이커와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빈탄라군 컨트리클럽'은 이곳의 자랑입니다. 바다가 펼쳐지는 그린에서 라운딩할 수 있는 ‘시뷰(Sea View) 코스’의 경우 아시아 5대 챔피언십 코스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스파는 골프 라운딩 후나 여독을 풀면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이다. 모 이브라힘 대표이사는 이에 대한 준비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고 답했다. 빈탄 라구나 리조트에서는 갯벌과 해초로 뭉친 근육을 푸는 독특한 방식의 마사지를 선보인다. 덕분에 운동 후에는 더욱 가뿐한 몸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