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여름, 뜨겁게 달굴 호텔 이벤트는?
상태바
2016 여름, 뜨겁게 달굴 호텔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0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날려줄 다양한 공연과 파티 이벤트 잇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국내 호텔업계가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공연과 파티 등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 선봬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을 비롯하여 그랜드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출처/그랜드 하얏트 서울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부대시설인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을 비롯하여 그랜드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여름패키지를 고려하는 고객군을 위한 ‘스플래쉬 여름밤’ 패키지는 여름밤 무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다양한 공연과 파티 이벤트가 펼쳐지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무료 입장 및 2인을 위한 환영 음료 혜택도 마련돼 있다. 스플래시 여름밤 패키지의 가격은 24만7000원부터다.(상기 금액에서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6년 7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정가(14만원)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 10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제 10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가 호텔 내 컨벤션 홀에서 2016년 9월 3일 토요일 저녁 단 하루동안 펼쳐진다.

이에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6년 7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정가(14만원)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옥토버페스트에서는 1000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바이엔슈테판’의 생맥주 2종을 제공한다. 바나나향과 풍부한 밀의 맛이 어우러진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와 플라워 아로마 향이 나는 ‘바이엔슈테판 오리지널 라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돼지 창자에 다진 살코기를 채워 넣어 만든 ‘바바리안 화이트 소시지’, 독일 정통의 블랙 포레스트 햄과 슈바인 학센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 및 다양한 뷔페 메뉴도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옥토버페스트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이벤트와 선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10주년을 기념해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천연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트리앤씨의 마스크 팩 1매와 상품권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안톤 밴드’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 독일 뮌헨과 동일한 장식과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팔씨름 등 다양한 게임은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루프트한자의 왕복항공권,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 향수 정품, 허니듀래빗 소파와 테이블, 오토비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실큰 고주파 바디 관리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옥토버페스트 당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에코백, 모스키노 향수 샘플 등의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놓쳐서는 안된다.

리츠칼튼 서울, 세븐 어택 이벤트 진행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7일부터 77시간동안 도심 속 특별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세븐 어택(Seven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7일부터 77시간동안 도심 속 특별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세븐 어택(Seven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페리어 디럭스, 발코니 디럭스, 디럭스 코너 등 일반 객실을 ‘인조이 서울 위드 그레이트 세이빙 패키지’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예약은 7일 오전 9시부터 10일 오전 9시까지 가능하고, 숙박은 7월 한 달간 할 수 있다.

특히 리츠칼튼 서울 클럽 라운지는 오전 6시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하루 5번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과 주류를 무제한 제공하여 호텔 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운지는 12층에 위치해 강남 전경을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세븐 어택 이벤트에 적용되는 ‘인조이 서울 위드 그레이트 세이빙(Enjoy Seoul With Great Savings)’은 전 세계 리츠칼튼에서 공통으로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이다. 장기 투숙, 관광객 등을 위해 이틀 이상 숙박 시 최대 20%를 할인해준다. 리츠칼튼 서울은 해당 패키지를 국내 고객의 특성에 맞춰 1박 예약 시에도 같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클럽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을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