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관광청 추천, ‘골프장 TOP 5’
상태바
인도네시아관광청 추천, ‘골프장 TOP 5’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7.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 니클라우스, 아놀드 파머, 그렉 노먼이 설계한 코스
인도네시아 전 지역에는 잭 니클라우스, 아놀드 파머, 그렉 노먼과 같은 프로골프선수들이 설계한 무려 160개의 골프 코스가 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인도네시아 전 지역에는 무려 160개 이르는 골프 코스가 있다. 잭 니클라우스, 아놀드 파머, 그리고 그렉 노먼과 같은 세계 최고의 프로골프선수들이 설계한 골프 코스를 비롯해 완벽한 서비스를 갖춘 코스가 즐비하다.

이에 인도네시아 관광청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서 세계 골퍼들의 메카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의 골프 코스 TOP 5를 소개한다.

1. 니르와나 발리 골프 클럽 – 발리

니르와나 발리 골프 클럽(7홀 파3)은 PGA 세계 챔피언 쉽이 열려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이다. 사진 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니르와나 발리 골프 클럽(7홀 파3)은 PGA 세계 챔피언 쉽이 열려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이다. 전설적인 골퍼 그렉 노먼에 의해 설계됐고, 발리의 아름다운 해안 절벽 및 계단식 논 곳곳에 홀이 구성돼 있으며, 해안에 위치한 ‘타나롯 사원’을 내려다 볼 수 있다.

2. 리아 빈탄 골프 클럽 – 빈탄

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그리고 무성한 열대림에 자리한 리아 빈탄 골프 클럽은 골프계의 전설,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한 27홀 챔피언십 코스이다. 사진 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18홀 오션 코스(Ocean Course)와 수림에 자리 잡은 9홀 포래스트 코스(Forest Course)로 구성돼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그리고 무성한 열대림에 자리한 리아 빈탄 골프 클럽은 골프계의 전설,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한 27홀 챔피언십 코스로서 아시아 최고의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시스템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3. 발리 내셔날 골프 클럽 – 발리

발리 내셔날 골프 클럽은 2014년에는 1년 반 기간의 재개발 과정을 거쳐 세계 최고의 스탠다드에 맞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 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발리에서 가장 전통이 오래된 코스로서, 2014년에는 1년 반 기간의 재개발 과정을 거쳐 세계 최고의 스탠다드에 맞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발리의 아름다운 구눙 산의 전경과 인도양의 장엄한 해안을 볼 수 있다.

4. 로열자카르타 골프 클럽 – 자카르타

세계 최고의 골프 선수들이 찾는 수준 높은 난이도의 골프 코스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로얄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다. 사진 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세계 최고의 골프 선수들이 찾는 수준 높은 난이도의 골프 코스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로열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있다. 자바에 위치한 살락 산과 거데 산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그린에서 국제 대회 수준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북, 남, 서쪽에 각 각 9홀 총 27홀의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코스가 있어,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5. 빈탄 라군 리조트 골프 클럽(BLR) – 빈탄

빈딴 라군 리조트 골프 클럽은 장엄한 자연을 배경으로 상쾌한 샷을 날릴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사진 제공/인도네시아 관광청

18홀 챔피언십 코스다. 해안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 코스와 우림에 자리한 이안 베이커 핀치 골프 코스가 있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이다. 장엄한 자연을 배경으로 상쾌한 샷을 날릴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신의 스윙이나 코스 관리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 골퍼 등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골프장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