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델과 함께하는 ‘전통심쿵여행’ 눈길
상태바
인기 모델과 함께하는 ‘전통심쿵여행’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6.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전통문화 체험여행 홍보 웹 예능 영상 공개
한국관광공사는 창조관광기업 그리드잇이 운영하는 모바일 방송국 ‘쿠캣 티비’와 함께 전통문화 체험여행 홍보 웹 예능 영상을 제작·공개했다. 사진 제공/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창조관광기업 그리드잇이 운영하는 모바일 방송국 ‘쿠캣 티비(Cookat TV)’와 함께 전통문화 체험여행 홍보 웹 예능 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밝혔다.

‘매니저 없이 떠나는 여행(이하 매떠여)’ 시즌2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웹 예능 영상은 훈남훈녀 모델 4명이 전주, 광주로 여행을 떠나 전통문화체험 여행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정호연, 김진경의 ‘전주편’에서는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과 자만벽화마을을 누비며 셀카를 찍고, 판소리체험과 비빔밥&모주 만들기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주우재, 장기용의 ‘광주편’에서는 광산구 너브실마을 안자락에 위치한 월봉서원에서 유생복 체험과 다도체험, 1913송정역시장에서의 맛 투어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영상은 ‘쿠캣 TV’ 및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웹사이트에 시리즈물로 공개되며, 정호연, 김진경의 ‘전주편’은 6월 27일부터, 주우재, 장기용의 ‘광주편’은 오는 7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뜨거운 여름, 핫한 청춘셀럽과 함께하는 전통심쿵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떠여’ 영상에서 모델들이 다녀온 전주한옥마을, 자만벽화마을, 웨딩거리, 월봉서원, 1913송정역시장, 예술의 거리 등 전주와 광주의 핫 플레이스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청춘셀럽이 쓴 폴라로이드 카메라, JBL 스피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전주편 이벤트는 7월 17일까지, 광주편은 7월 1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웹사이트의 ‘구석구석 소식>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매떠여’ 시즌1에서는 2016 봄 여행주간과 연계하여 엑소(EXO) 멤버 시우민과 첸이 충북 영동을,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과 예성이 강원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많은 호응을 받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