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여행지, ‘하와이’, 크루즈여행으로…
상태바
올여름 휴가여행지, ‘하와이’, 크루즈여행으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6.29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4개 섬을 한 번에 일주하는 NCL크루즈
올여름 가장 뜨거운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하와이”를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루즈 여행으로 떠나면 어떨까? 사진 제공/NCL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기자] 전 세계를 누비는 항공기 승무원의 추천 1위 여행지, 2016년 대형 여행사들이 조사한 올여름 가장 뜨거운 여행지의 정답은 모두 “하와이”이다. 하와이를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루즈 여행으로 떠나면 어떨까?

하와이 단독 노선을 운항하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NCL 크루즈)은 자유로운 크루즈 여행을 추구하는 승객들에게 “더욱 자유롭고, 여유로운 크루즈”라는 프리스타일 크루즈 컨셉트로 리조트 스타일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루즈 선사이다.

하와이 단독 노선을 운항하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은 하와이 4개 섬을 한번에 일주할 수 있다. 사진 제공/NCL 크루즈

오아후, 카우아이, 마우이 빅 아일랜드 등 하와이 4개 섬을 한 번에 일주 할 수 있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의 하와이 크루즈가 보다 특별한 이유는 이웃 섬으로 이동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식의 다양한 쇼를 관람하며 자는 시간 동안 이동하여 짐을 풀고 싸는 부담도 없다.  선내에서 수영장, 스파, 키즈 프로그램 등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 역시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에서는 올여름 휴가에 하와이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첫째로 매일 밤 선내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느낄 기회를 제공하는 무제한 다이닝 패키지가, 둘째로 선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패키지가 제공된다.

NCL크루즈가 기항하는 마우이 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화산인 할레아칼라 화산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안에 있다. 사진 제공/NCL 크루즈

셋째로 여행을 하면서 즐겨 찾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인, 칵테일, 생맥주)나 음료(소다, 주스, 무알코올 맥주)를 선내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

넷째로 최대 4개 지역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기항지 관광 크레딧 등 활용도 높은 총 4가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물론 선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개수가 다르다.

한편, 전 세계 420여 개의 기항지를 항해하고 있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49년의 크루즈 역사를 자랑한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각 브랜드는 총 21개의 선박을 운항 중이며, 2019년까지 4개의 선박을 추가로 운항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