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사이판·스페인 등 우수여행상품 선정
상태바
북해도·사이판·스페인 등 우수여행상품 선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6.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여행상품 경쟁력 입증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 수여식에서 모두투어의 국내외 여행상품 6종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모두투어의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북해도의 오타루운하.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 수여식에서 모두투어의 국내외 여행상품 6종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됐다.

29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시상에서 해외여행 4종과 국내여행 2종의 상품이 대한민국 대표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됐다.

국내여행부분에서 제주 차귀도와 한국이야기 한려수도 상품이, 해외여행부분에서 일본 북해도, 사이판 태교여행, 스페인 일주 및 호주, 뉴질랜드 남북섬 상품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모두투어의 상품은 한국여행업협회의 우수여행상품 인증마크를 사용하게 되며 언론매체, 유관기관, 상품별 해당 지자체 및 KATA 홈페이지 게재 등의 특전을 제공 받게 된다.

우수여행상품 선정으로 여행상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모두투어는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상품선택의 폭을 넓히고 독창적인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해 소비자의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여행상품의 질을 높이고, 상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우수여행선정 시상은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상품의 독창성 및 소비자 호응과 서비스의 우수성 등을 평가해 매년 지역별 대표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