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멤버십 포인트 결제, 이제 부담 없이 하세요
상태바
여행사 멤버십 포인트 결제, 이제 부담 없이 하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6.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멤버십 프로그램 Expedia+ 서비스 확장
익스피디아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Expedia+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Expedia+ 멤버십 제도를 28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 점 ▲할인쿠폰과 포인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점 ▲포인트결제 금액 제한이 없어진 점 이다.

기존에는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쿠폰으로 전환하는 과정이 필요했으나 이제는 별도의 절차 없이 적립된 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정부분이라도 결제가 필요했던 부분이 포인트와 쿠폰으로 모두 지불이 가능하게 변경됐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곳곳에서 보유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고 포인트 사용시 결제 금액도 표시할 수 있다. 포인트로 예약한 호텔을 취소하게 되면 포인트도 환불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단 환불 가능한 호텔 대상)

포인트로 +VIP access 호텔에 숙박 하더라도 혜택은 차등 없다. +silver 고객은 조식과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되고 +gold 고객은 조식, 와이파이는 물론 무료 룸 업그레이드도 제공된다.(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포인트 결제는 숙박 요일에 구애 받지 않지만 최소 3500점 이상 보유해야 차감이 가능하다. 포인트로 예약한 부분은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지 않는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이사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Expedia+ 멤버십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다양한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