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업계, 여름맞이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크루즈 업계, 여름맞이 프로모션 ‘활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프로모션, 하와이 호텔 무료 숙박 등
스타 크루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크루즈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했다.

스타 크루즈, 스페셜 키즈 프로모션 선봬

스타 크루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25일 스타 크루즈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모두 27항차에 한해 매주 홍콩과 난샤에서 출항하는 슈퍼스타 버고호는 아이들을 위해 일부 발코니 객실을 네덜란드 유명 캐릭터인 니키로 꾸민다.

이 객실을 예약하면 스타 크루즈의 마스코트인 캡틴 찰리와 찰린 문구세트와 장난감,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캡틴 찰리의 주니어 크루져 아카테미 이용권 등이 모두 제공된다. 침구류 역시 니키 이불, 쿠션 등 모두 캐릭터로 꾸며진다.

이 뿐만 아니라 선내 곳곳에 니키 포토월이 설치되고, 무료로 참여 가능한 댄스 클래스, 그룹 아트 프로젝트, 쉽투어 등을 마치면 증명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로 꾸며진 스파게티, 쿠키 등도 제공된다.

아울러 스타 크루즈는 연중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고 있어 객실로 매일 신문 프로그램이 배달돼 승객이 보다 편하게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NCL, 하와이 호텔 무료로 1박 혜택 제공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은 프로모션을 통해 하와이 와이키키 메리어트 호텔 무료 1박 패키지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전 세계 단독 운항 노선으로 하와이 4개 섬을 기항하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은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되는 하와이 크루즈 이용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특히 ‘FREE AT SEA HAWAII CRUISES 프로모션’에서는 탑승 전 와이키키 메리어트 호텔 무료 1박 패키지(Free Pre-Cruise Hotel)가 마련돼 있어 크루즈여행을 떠나기 전 하와이 관광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선내 특별 유료 레스토랑에서 최대 4회까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다이닝 패키지(Free Specialty Dining), 무료 선상 팁 제공 패키지(Free Pre-Paid Gratuities), 기항지관광 패키지(Shore Excursion Credit), 친구&가족 무료 패키지(Family& Friends sail free)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1일까지 예약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하와이 크루즈 여행은 이웃 섬 이동 시 짐을 꾸리고 숙소를 따로 예약할 걱정이 없어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이고, 하와이 4개 섬을 모두 둘러볼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이에 미국 대표 크루즈 매체인 포트홀 매거진(Porthole Magazine)이 선정한 ‘베스트 하와이 일정’으로 10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은 8만 톤급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를 이용해 하와이 4개 섬을 운항하며, 매주 토요일 오아후섬을 출발해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등 하와이 4개 섬을 기항하는 일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