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 통해 응모 가능
필리핀관광청은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총 8명의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7일까지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카메라 FR100 카시오(Casio) 엑슬림, 여행 꿀팁부터 전세계 여행 일정까지 세상의 모든 여행 정보를 다루는 위시빈(Wishbeen), 아시아 여행지의 특별한 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와그(Waug) 함께 진행되며 총 8명의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출사원정대는 오는 6월14일부터 19일까지 5박 6일간 필리핀 레가스피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홈페이지(http://www.7107.co.kr/event.aspx)의 이벤트 창에서 ‘필리핀의 재발견!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모집!’ 응모하기를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3일에 발표되며 6월10일에 이벤트 오리엔테이션이 진행한다.

한편, 세계 재벌들이 선호하는 휴양지로 알려진 레가스피는 완벽한 원추형의 마욘화산으로 유명하다. 마욘화산은 세계 활화산 중 가장 아름다운 화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높이는 무려 2664미터에 달한다.

이외에도 레가스피에는 역사를 자랑하는 성당과 유명한 온천 등이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아웃도어 및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필리핀 액티비티의 천국이라고 불린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올해 '2016년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필리핀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