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행’ 함께 챙기면 좋은 여행사 프로모션은?
상태바
‘즐거운 여행’ 함께 챙기면 좋은 여행사 프로모션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픽업 서비스, 여행토크,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KRT는 홈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출발하는 고객에 한정해 서비스를 100% 진행하는 ‘픽미픽미 홈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 여행사들이 여행 상품 이외에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일부 프로모션은 서비스 이용 인원 기준을 낮추고, 더 많은 고객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해 많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KRT, 픽미픽미 홈픽업 프로모션 실시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홈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출발하는 고객에 한정해 서비스를 100% 진행하는 ‘픽미픽미 홈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국내, 항공 및 호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을 KRT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예약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여행상품은 지역 구분 없이 전 지역에 해당되며 6월 출발하는 상품 예약 후 홈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면 100% 이용 가능하다.

픽미픽미 홈픽업 프로모션이 눈길을 끄는 점은 이 뿐만이 아니다. 현재 홈픽업 서비스는 4인 이상, 서울 및 수도권 거주 고객에 한정되어 진행되고 있지만 프로모션 기간에는 3인 이상으로 신청 인원 기준을 낮춰 더욱 많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단, 지역 한정은 기존과 동일하다.

KRT 마케팅팀 관계자는 “서비스 오픈 초기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에 대한 예약 및 문의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옐로모바일 한인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실시

‘한인텔’은 다가오는 여름 여행 시즌을 앞두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 매주 총 6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진 제공/한인텔

이외에도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옐로트래블랩스 ‘한인텔’은 다가오는 여름 여행 시즌을 앞두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인텔 설립 7년 만에 누적 이용객 30만명 돌파를 기념, 해외 여행객들의 알뜰한 여행을 돕고자 기획됐다.

오는 23일부터 7월 24일까지 약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페이지에서 이벤트 룰렛을 돌려 참여할 수 있다.

한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총 6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행운의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한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소 2000P부터 최대 50만P까지 무작위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ID당 주 1회 참여가 가능해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 주에 다시 참가할 수 있다.

한인텔 오현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 성수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숙소를 부담 없이 예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