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대만 호텔이 단돈 천원!
상태바
익스피디아, 대만 호텔이 단돈 천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5.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
익스피디아는 대만(타이완)의 호텔 파파 웨일 1박을 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는 대만(타이완)의 호텔 파파 웨일 1박을 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텔은 5월 30일 오후 1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6월 23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세계 여러 나라의 인기 호텔을 천원이라는 파격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여름휴가를 대만으로 계획하고 있다면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통해 대만 인기호텔인 호텔 파파 웨일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호텔 파파 웨일은 자유롭고 우아하게 수영하는 고래로부터 영감을 받아 설계됐으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로 주목 받는 호텔이다. 중앙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대만 도심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대만 최초 극장인 홍루극장과 국가 2급 고적 문화재로 지정된 중산당 등 주요 관광지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s://travelblog.expedia.co.kr/8404)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