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푸켓&카오락으로 떠날 22기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모두투어, 푸켓&카오락으로 떠날 22기 서포터즈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지원서 접수, 6월 6일부터 6박 8일 일정
모두투어는 푸켓으로 떠날 22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델과 마케터 총 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6월 1일에 발표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두투어는 ‘아시아의 진주를 탐닉하라’라는 주제로 푸켓으로 떠날 22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청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모두투어 회원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포스팅을 본인의 블로그 및 SNS에 소개하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crm@modetour.com)로 접수하면 된다.

메일제목에 지원자 이름과 지원분야(모델/마케터)를 입력해야 하고 자유롭게 본인을 PR할 수 있는 파일도 함께 첨부해야 한다.

접수는 26일까지 진행되고 27일에 면접 대상자를 발표한다. 모델과 마케터 총 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6월 1일에 발표,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은 6월 3일 예정이다.

합격자는 해당지역 탐방 후 후기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마케터는 블로그에 지역 관련 포스팅 12회 이상, 현지 사진 최소 600매 이상을 귀속해야 하고 모델은 항공, 호텔, 현지일정 등을 다양하게 담은 사진 1인 최소 100매 이상 귀속해야 한다. 공통적으로는 모두투어 제작 컨텐츠 모델로 출연해야 하고 SNS를 통한 홍보를 하면 된다.

장가계시 상무위원회 주국군 주임(사진 오른쪽)이 모두투어를 방문해 한옥민 사장에게 기념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아울러 모두투어는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중 한 곳인 중국 장가계시와 관광문화교류를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지난 23일 중국 장가계시 인민대표 상무위원회 주국군 주임을 비롯한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대표단이 방문해 한옥민 사장과 상품1본부 조재광 이사 등으로 구성된 모두투어 관계자들과 양사 우호증진 및 관광교류 활성화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이날 미팅에서 “장가계는 두말의 여지없이 한국인 관광객에게 가장 중요한 관광지중 한 곳이다”며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장가계시와 더욱 긴밀한 협력으로 양국 관광교류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