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신혼여행 급부상… 이국적인 정취,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여행지로
상태바
제주도 신혼여행 급부상… 이국적인 정취,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여행지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4.2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은 코로나19 끝나면 가요" 신혼여행지로 재조명돼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게 된 것은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하며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예비부부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게 된 것은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하며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예비부부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최근 신혼여행지로 제주도가 급부상하고 있다. 이같이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게 된 것은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하며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예비부부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허니문을 포기할 수는 없는 처지에 놓인 신혼부부를 위해서 봄기운과 꽃내음이 가득한 제주도의 특급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제주도는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60~70년대 신혼여행지로 주목받던 제주도가 최근 ‘레트로’ 추세와 함께 맞물려 이색적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여행지로 인식되고 있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종식되고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질 때까지는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우선,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 배스로브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21만5천 원부터, 글래드 스위트 35만5천 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제주 허니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한 허니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건강한 휴식도 즐기고 스위트에서 즐기는 허니문까지 제주로의 봄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를 4월 29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를 4월 29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밤하늘의 별이 쏟아질 듯 보이는 1100고지 자락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를 4월 29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의 객실은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기로 손꼽히는 켄고쿠마 디자이너 63평 또는 74평, 그리고 딱 한 채뿐인 154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신혼여행의 묘미인 오픈카 렌트 72시간 이용권과 제주에서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후지필름 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서귀포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빌라마다 갖춰져 있어 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 어매니티 5종 세트와 러쉬 배스밤 2구 세트 같은 달콤한 신혼여행의 ‘필수템’들이 같이 제공된다.

추가옵션으로 제주 현지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웨딩 스냅 촬영까지 함께한다면 세계 어느 장소 못지않은 낭만 가득한 신혼여행이 완성된다. 추가 옵션을 제외한 이 모든 혜택들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132만 5천 원(VAT 포함)부터 시작한다.

WE 호텔 제주,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

WE 호텔 제주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2연 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2연 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2연 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 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 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토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에 좋은 천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의 혜택에 더해 천연 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플로팅’과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플로팅’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로맨틱 케어’는 온열 치료와 바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6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 시 혜택으로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웰빙 조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4월 23일까지는 객실 내에서 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4가지(아메리칸 조찬, 성게 미역국 반상, 전복죽 반상, 해장국 반상) 중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허니문 패키지에는 WE호텔의 자랑인 수제 디톡스 주스를 제공한다. 과일과 야채들을 넣어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 나오는 디톡스 주스는 위호텔의 지하에서 끌어 올린 1급수이자 중탄산 바다듐 등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로 그 향과 맛이 더해져 기분이 산뜻해진다.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에 만날 수 있는데 숲 해설사의 안내에 따라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도래숲과 아름답게 조성된 해암숲, 메가와티 가든에서 숲 체험과 더불어 호흡과 숲 명상을 통하여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WE 호텔 관계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따뜻한 봄 꽃 여행을 즐기고 하이드로 테라피도 즐기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