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성수기, 눈길 모으는 여행상품은?
상태바
겨울 성수기, 눈길 모으는 여행상품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2.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5만원 가격 혜택, 히말라야 트레킹 상품
야놀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최대 35만원의 가격 혜택에 20% 중복 할인까지 제공하는 ‘무제한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최대 35만원의 가격 혜택에 20% 중복 할인까지 제공하는 ‘무제한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상품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4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최대 35만원의 가격 혜택에 20% 중복 할인까지 제공하는 무제한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다음달 5()까지 야놀자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5만원의 쿠폰팩을 발행한다. 올해 5월부터 1120()까지 1회 이상 야놀자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총 15만원, 같은 기간 중 구매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총 14만원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11매의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125()부터 이달 8()까지 야놀자에서 한번이라도 예약하면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지급한다. 추가 쿠폰팩은 122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5만원씩, 4회 지급된다.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 시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5()까지 야놀자에서 국내 외 숙박 및 레저상품을 차이로 첫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1만원을, 이후에는 매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차이 할인 혜택은 쿠폰팩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이 오롯이 등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히말라야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이 오롯이 등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히말라야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이 오롯이 등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히말라야 트레킹상품을 선보였다.

처음으로 히말라야에 도전한다면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트레킹 코스를 추천한다. 해발 4130미터급의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는 히말라야에서 가장 대중적인 트레킹 코스로, 고산 위험성이 적은 편이라 더욱 안전하게 오를 수 있다. 대중적인 트레킹 코스답게 구간별로 위치한 롯지의 규모가 크고 시설이 좋아 쾌적한 트레킹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나투어의 네팔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은 총 9일의 일정으로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트레킹하는 상품이다. 히말라야 트레킹 상품 중 가장 인기가 좋으며 고산 트레킹 경험이 없거나 처음 히말라야를 경험해보는 등산객들에게 적합하다.

히말라야를 한 번 이상 방문해봤다면, 히말라야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랑탕트레킹을 추천한다. 랑탕은 흔히 생각하는 매서운 고산이라는 이미지를 가진 히말라야와는 달리 네팔 최초의 국립공원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곡이라는 별명을 가진 곳이다. 히말라야 특유의 식생과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해발 3800미터 고지에 조성된 아름다운 마을 강진곰파를 방문해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트레킹 중 펼쳐지는 히말라야산맥의 파노라마 뷰는 빼놓을 수 없는 장관으로 손꼽힌다.

하나투어의 네팔 랑탕 & 체르코리 트레킹은 총 9일의 일정으로 랑탕체르코리를 트레킹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각자 산행능력에 따라 강진곰파를 목적지로 여유로운 트레킹을 즐길 수 있으며, 해발 4900미터의 체르코리를 목적지로 해 추가 산행도 가능하다.

실제 에베레스트 등반을 준비하고 있는 트레커 또는 세계 최고봉을 가장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트레커에게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트레킹을 추천한다.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는 해발 5364미터의 높이로, 실제 에베레스트 등반을 준비하는 산악인들이 고소 적응을 위해 머무는 장소다. 또한, 해발 5550미터의 칼라파타르는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를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곳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