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로 떠나는 특별한 겨울여행
상태바
크루즈로 떠나는 특별한 겨울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2.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아시아, 이집트 동시 경험 가능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20년 10월 16일 단 한 차례의 크루즈를 선보인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20년 10월 16일 단 한 차례의 크루즈를 선보인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본격적인 겨울 여행시즌을 맞아 선상 위에서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 혜택까지 마련된 이번 겨울은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에 적기로 보여진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201016일 단 한 차례의 크루즈를 선보인다. 최대 49 명을 수용하는 요트 크루즈인 파노라마 와 함께 하는 총 89일의 크루즈 일정은 아름다운 석양지로 알려진 코타키나발루에서 시작되며, 말레이시아 옛 수도 산다칸도 들러 볼 수 있다.

브루나이에서는 전통 원주민들인 두순족들의 마을과 미리 지역의 선사시대 고고학 유적지와 니하 국립 공원등을 방문한다. 5째 날에는 사라왁 빈툴루에 도착하여 시밀라자우 국립공원에서 간단한 트레킹을 즐긴다.

무카에서는 원시 부족 중 하나인 멜라나우인들의 전통 수상 가옥인 라민 다나와 그들의 주된 수입원이 되어준 야자수 열매에서 나오는 밀가루 같은 사고(Sago) 공장을 돌아본다.

8일째 아침에 사라왁주의 주도인 쿠칭에 도착한다. 말레이어로 고양이와 발음이 유사한 쿠칭에서는 이름 그대로 다양한 고양이상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사라왁에서 가장 오래된 바코 국립공원 또는 세멩고 야생 동물 센터를 찾는다.

특히 오랑우탄 재활센터인 세멩고 야생 동물 보호센터에서 가까이 만나 본 오랑우탄의 기억은 오래 남을 것이다. 오후에는 쿠칭 근처 라케이섬에서 스노쿨링등의 수상 스포츠 또는 프리 타임을 즐긴다. 크루즈 정식 일정은 캡틴 디너를 끝으로 파노라마 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고 다음 날 오전에 하선한다.

열대 우림과 그 안에서 인간과 동물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보르네오 섬, 한 번에 3개국을 편안하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버라이어티 보르네오 크루즈 일정은 20191231일까지 예약에 한해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에코 트립을 선호하는 여행자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기회가 될 것이다.

씨닉의 리버 크루즈로 나만의 가을 동화를 만들어 간다면 어떨까.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어 있는 낭만적인 도시들을 따라가다 보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신의 모습을 느끼게 된다. 사진/ 씨닉크루즈
2020년 유럽, 아시아와 이집트 크루즈를 계획 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이다.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씨닉 크루즈의 겨울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사진/ 씨닉크루즈

또한 류시화 시인의 눈 위에 쓴 시처럼 리버 위에 시를 써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볼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씨닉 크루즈의 겨울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2020년 유럽, 아시아와 이집트 크루즈를 계획 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이다. 씨닉 크루즈와 함께 유럽의 보석이라 불리는 강을 따라 여행을 하며, 티벳에서 시작되는 메콩과 이라와디 리버 크루즈에서, 천 년이 넘는 시간을 따라 인류 문명을 탄생 시켰던 나일강 크루즈 여행 속에서 자연스럽게 시구가 떠오를 것이다. 머뭇거리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씨닉 크루즈와 함께 얼리 버드 시인이 되기를 제안한다. 겨울 프로모션은 20191231일까지 예정으로 자세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씨닉 크루즈(Scenic Cruises)는 호주를 본사에 둔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씨닉 크루즈 외에도 에메랄드 워터웨이즈(Emerald Waterways)라는 또 다른 리버와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크루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크루즈는 씨닉 크루즈에 비교하여 대중적인 상품가를 제공하며, 13척의 다양한 선단을 보유하고 있다.

다뉴브 강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강을 따라 흐르는 리버 크루즈에 특화되어 있지만, 한국에서 인기 있는 동유럽 지역인 크로아티아는 오션 크루즈를 운항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역시 올 인클루시브 형태로 기항지 투어부터 식사 시 제공되는 주류까지도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럭셔리 투어를 제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