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대생·하와이 여행객' 위한 혜택 눈길
상태바
'70년대생·하와이 여행객' 위한 혜택 눈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2.07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쿠폰 증정,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 등 실시
제주항공은 브랜드충성도 높은 70년대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브랜드충성도 높은 70년대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본격 겨울을 맞아 1970년대생과 하와이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브랜드충성도 높은 70년대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지난 11월말 기준으로 연령별 회원등급을 분석한 결과 전체회원 460만명 중 40대가 82만명으로 약 18%를 차지해 회원수가 가장 많은 20대와 30대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리프레시포인트 10만 포인트 적립 또는 20회이상 탑승한 골드회원과 리프레시포인트 25만 포인트 적립 또는 50회 이상 탑승한 VIP회원 등 제주항공 이용이 많은 우수고객 중에선 40대가 전체 우수고객 중 약 30%를 차지하며 가장 큰 비중을 보여 40대가 할인 프로모션 이나 쿠폰에 민감한 20~30대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70년대생을 겨냥해 12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한달간 70년대생이 생년월일을 인증해 회원가입하면 왕복항공운임 3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가능한 2만원 국제선 전용 쿠폰을 증정하고 70년대생에게 유리한 모바일퀴즈를 진행해 호텔 식사권, 인천~괌 왕복항공권, 리프레시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기내에서도 70년대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12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인천~괌 노선 기내에서 추억의 노래 3초 듣고 맞히기등 다양한 추억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리프레시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기내 에어카페에서는 분홍 소시지 부침과 달걀 후라이, 진미채 등 과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도시락을 인천무안대구발 일부 국제선 기내에서 9000원에 판매하고 맛동산’, ‘달고나’, ‘갈아 만든 배’, ‘딸기맛 산도등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도 판매한다. 맛동산을 구매하는 승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추억의 문방구 장난감도 증정한다.

라이카 카메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릴 라이카 소포트 레드 출시

라이카 카메라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릴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카메라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릴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카메라는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카 소포트 레드는 기존 아날로그한 감성이 돋보였던 컬러 제품들과 달리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컬러의 바디가 특징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붉은색 로고가 함께 더해져 제품이 더욱 돋보인다.

라이카 소포트는 빠르고 간편한 조작법으로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해 촬영 직후에 사진을 함께 보고 나눠 가지는 즉석 카메라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카메라이다.

화이트, 오렌지, 민트 그리고 블랙에 이어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라이카 소포트 레드는 컬러 및 흑백 필름, 스트랩과 케이스 등 여러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하와이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알라모렌터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하와이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알라모렌터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하와이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12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하와이 지역의 스포츠카 등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차량 등급은 중소형 스포츠카(Compact Convertible), 중형 스포츠카(Midsize Convertible), 스포츠카(Convertible), 이벤트 기간 내 예약과 차량 대여를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응모를 마친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 또한 간단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버튼을 클릭하고 예약번호, 본인이름, 핸드폰번호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지금결제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현지결제상품을 예약한 고객의 이벤트 적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