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급 크리스탈 크루즈, 크루즈 크리틱 선정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
상태바
6성급 크리스탈 크루즈, 크루즈 크리틱 선정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 8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파격적인 프로모션 제공
크리스탈 크루즈는 명망있는 크루즈 어워드인 크루즈 크리틱 어워드에서 ‘미국 & 캐나다 지역 2019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로 꼽혔다. 사진/ 크리스탈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크루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탈 크루즈는 명망있는 크루즈 어워드인 크루즈 크리틱 어워드에서 ‘미국 & 캐나다 지역 2019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로 꼽혔다.

매년 열리는 이 어워드는 크루즈 크리틱에 올라온 리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인기 크루즈를 선정한다. 수상 부분은 목적지와 선박 크기로 구분되며 선박 크기의 경우 1,2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선박 부분과 그 미만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소형 선박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이 된다.

6성급 럭셔리 크루즈인 크리스탈 크루즈는 최소의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몰 오션 크루즈, 크리스탈 심포니와 크리스탈 세레니티 2척을 운행 중이다. 사진/ 크리스탈크루즈

이 두 선박은 최근 대대적인 보수를 거쳤으며, 새로운 버틀러 서비스를 자랑하는 씨브리즈 펜트하우스(Seabreeze Penthouse)선실, 새로운 다이닝 컨셉, 업그레이드 된 어메니티를 선보이며 크리스탈 크루즈의 럭셔리함과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더 개선해 나가고 있다.

두 선박의 일정은 100박 이상의 전 세계 일주 월드 크루즈부터 7박 이하의 짧은 일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일정으로는 샌타바버라,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애스토리아와 같은 태평양 연안 도시 탐험, 알래스카의 빙하, 뉴 잉글랜드의 단풍과 식민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일정, 프랑스 같은 캐나다 도시와 산림, 동부 해안 지역 등이 포함된다.

이번 크루즈 크리틱에서의 수상을 축하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탈 크루즈는 8월 31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해 파격적인 프로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풍부한 생태계와 샌디에이고만의 캘리포니아 매력을 발산하며, 멕시코의 유명 휴양지들을 만끽하는 크리스탈 심포니호의 칼데라 출발 10박 일정 디럭스 w/픽처 윈도우 개런티 카테고리(OG)의 요금은 1인 $2,049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금액에는 고급 와인, 샴페인, 24시간 룸서비스, 무제한 와이파이, 선상팁, 스페셜티 다이닝, 럭셔리 어매니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가 포함되어 있다.

하반기 크루즈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셀러브리티크루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 간 진행되는 'Summer Black Friday'은 2019년 9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 출발 일정에 한해 적용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선실요금 할인부터 예약특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의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Non Refundable Deposit)으로 예약하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4가지 특전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3∙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한달 간 진행되는 'Sail Your Way + Savings' 프로모션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로, ▲신청금 환불 불가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예약 특전 2가지 제공 프로모션 ▲예약 특전 4가지 제공 프로모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10월 1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 출발하는 4박 이상 크루즈 일정 예약 시 적용되며, 3인실이나 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추가 할인을,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선실 등급에 따라 최대 500달러 혜택이 적용된다.(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와 2020년 초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8월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특히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은 12박 일정을 기준으로 선실당 약 3,000달러 상당의 4가지 특전도 제공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요금으로 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