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천 여름 특선 메뉴는?
상태바
특급호텔 추천 여름 특선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괄 셰프 추천 메뉴, 다양한 육류 바비큐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인 밍글스의 오너 셰프이자 페스타 바이 민구를 이끄는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도록 ‘페스타 초이스 런치’를 오는 7월 22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을 맞이해 특급호텔들이 떨어지기 쉬운 식욕을 돋워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셰프가 엄선한 메뉴 <페스타 초이스 런치>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인 밍글스의 오너 셰프이자 페스타 바이 민구를 이끄는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도록 ‘페스타 초이스 런치(FESTA Choice Lunch)’를 오는 7월 22일부터 선보인다.

페스타 초이스 런치는 페스타 바이 민구를 처음 방문한 고객을 위하여 준비된 메뉴로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의 추천으로 구성된다. 식사는 기존 메뉴에서 엄선된 여섯 가지 요리 중 네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 커피 또는 차가 함께 포함된다. 또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철학에 따라 ‘제철 생선 구이, 베어네즈 소스’와 ‘오늘의 파스타’ 등 당일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 내는 요리들로 구성된다.

메뉴로는 ▲페스타 브레드와 하우스 스프레드, 샤퀴트리 ▲랍스터, 토마토 에센스, 부라타 치즈 샐러드 또는 엔다이브 트러플 가리비 관자 샐러드 중 택1 ▲제철 생선 구이, 베어네즈 소스 또는 한우 숯불 구이와 계절 채소 중 택1 ▲오늘의 파스타 ▲디저트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다양한 육류를 한자리에서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뷔페식당 온더플레이트가 2주년을 맞이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씨푸드 & 바베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뷔페식당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가 2주년을 맞이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씨푸드 & 바베큐(Seafood &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씨푸드메뉴로는 랍스터 구이, 대게, 전복, 가리비, 홍합, 새우, 소라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6가지 신선한 해산물을 선보이며 전문 셰프가 현장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코너로 사시미 및 스시가 제공된다. 바베큐 메뉴로는 온더플레이트의 시그니쳐 소갈비와 치맛살 양념구이, 특제 대왕 갈비, 양갈비, 학센, 홈메이드 소시지 등을 엄선해 제공한다.

이밖에도 자연송이, 관자, 건해삼 등 구하기도 어려운 15가지 산해진미를 6시간이상 고아낸 중국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히는 불도장과 중국 4대 진미로 불리는 노루 궁뎅이 버섯을 이용한 스프, 송이버섯, 해삼, 새우, 오징어, 관자 등의 7가지 재료로 만든 자연송이 팔보채, 바다에서나는 삼(蔘)과산에서 나는 삼(蔘)을함께 사용한 미삼 해삼탕 그리고 체력과 기력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바다장어를 바삭하게 먹기 좋게 튀겨 국물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하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깐풍장어 등의 5가지 중식 보양 메뉴가 구성되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타볼로 24 조식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무더위를 피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을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무더위를 피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바이젠’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해 개관 30주년을 맞아 예술적 영감과 호텔의 클래식한 럭셔리함을 녹여낸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바이젠’을 출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해 개관 30주년을 맞아 예술적 영감과 호텔의 클래식한 럭셔리함을 녹여낸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바이젠(ArtWeizen)’을 출시한다.

아트바이젠은 에일 맥주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고안된 전용잔에 제공되며, 전용잔의 모양은 호텔 명칭인 I 로고를 떠올릴 수 있는 길고 좁은 모양이다. 아트바이젠은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그랜드 델리를 제외한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무제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63뷔페 파빌리온에서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페스티벌을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63뷔페 파빌리온에서는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함께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페스티벌을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63뷔페 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바비큐 페스티벌은 ‘한국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여름 미식 여행’을 부제로 럭셔리한 휴양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기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돼지고기와 육류 가공품을 활용하여 셰프가 직접 구성한 아일리쉬 포크 스튜, 즉석 스테이크, 프로슈토, 홍콩식 포크 바비큐, 마라상궈 등 총 22가지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